패션속옷 의류사업의 현황(비너스,비비안,좋은사람들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22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패션속옷, 속옷, 좋은사람들, 비너스, 비비안, 패션내의, 패션시장, 이너웨어 시장의 방향, 브랜드별 유통 방법, 브랜드별 유통 전략
목차
서론

유통형태별 유통구조

남성내의 VS란제리유통구조

인너웨어 유통별 점유율 변화추이

브랜드별 유통구조

브랜드 소개 및 판매전략 1.비너스 (신영와코루)

브랜드 소개 및 판매전략 2. 비비안 (남영 L&F)

브랜드별 유통 방법 및 전략

브랜드 소개 및 판매전략 3.좋은사람들 ((주)좋은사람들)

결론
본문내용
이너웨어 시장은 현재 남녀 내의류 시장은 연간 1조 1천억원 규모.
전체 의류 시장의 10% 정도 수준
내의가 7천억원, 여성 란제리 시장이 4천억원 정도로 추정
생활용품에서 패션용품으로 전환, 신소재를 이용한 건강을 생각,
연령별이나, 계절별 등 상품을 분리하여 출시하는 등 발 빠르게 나아가고 있는 추세.
현재 국내에서는 쌍방울, 비비안, 비너스, 좋은사람들, BYC 등 5개 업체가 전체시장의 70 %를 차지
비비안, 비너스, 좋은사람들 이
상위 업체로서 경쟁을 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 남영비비안의 기업분석
  • 남영비비안의 기업분석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기업소개 1)기업소개와 연혁 2)CEO소개ㆍ경영이념 3)재무구조ㆍ사업현황 2.경영 전략 분석 1)시장환경 분석2)소비자행동 분석3)경쟁사 분석4)SWOT 분석3. 차별화 전략1)시장세분화2)4P4.경영성관1)기업관점성과Ⅲ. 결론 I. 서론1.서론현대사회 삶의 질의 향상은 패션에 대한 관심의 증가와 속옷도 패션의 일부라는 개념이 커져가면서 위생적이고 깨끗하기만 하면 된다는 예전의 속옷 개념에서 아

  • [산업분석]패션내의 의류산업 5대분석
  • 속옷이 선호될 것으로 전망된다. 소비자들에게 보람을 주는 상품, 즐거움을 상품이 그 차별화 된 특성으로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이며, 내의 시장 또한 건강과 환경적 요인을 고려하여 소비자에게 만족을 주는 상품이어야만 존재의 기반을 확고히 할 수 있으리라고 본다.5. 기존산업 내부경쟁1> 시장의 현황국내 내의 시장은 현재 쌍방울, 비비안, 비너스, ㈜좋은사람들, BYC의 5개 업체가 전체시장의 70%정도를 차지하고 있고 나머지 시장은 약 60여개의 군

  • 속옷산업조사 레포트
  • 속옷 시장의 현황국내 내의 시장은 현재 쌍방울, 비비안, 비너스, ㈜좋은사람들, BYC의 5개 업체가 전체시장의 70%정도를 차지하고 있고 나머지 시장은 약 60여개의 군소 브랜드로 시장이 형성되어 있다. 앞으로도 이 시장은 절대강자도, 절대 약자도 없는 다자간 경쟁이 심화 될 것으로 예견되며, 여성물에 있어서는 비비안과 비너스의 2강 대결 구도가 당분간 지속될 전망이다. 그리고 패션내의 시장에서는 ㈜좋은사람들의 독주가 지속되는 가운데 IMP KORE

  • 에블린 EBLIN LINGERIE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분석
  • 분석한국의 전체 시장을 기준으로 하였을때 에블린은 독창성에서 앞서는 반면 품질에서는 비비안, 비너스, 플로체 등에 뒤쳐진다고 볼 수 있다. (또한 세계적 속옷 브랜드인 빅토리아 시크릿과 비교해 보았을때는 독창성과 품질면에서 모두 개선의 여지가 있다고 보여진다.) 전체시장에서 현재까지 에블린의 성과분석이랜드월드 속옷계열은 한국 전체시장에서 약 10%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으며, 타브랜드의 점유율과 보았을 때 내의업계 Big 5에 속한

  • [산업조직론] 패션내의 의류산업의 5대산업분석
  • 속옷이 선호될 것으로 전망된다. 소비자들에게 보람을 주는 상품, 즐거움을 상품이 그 차별화 된 특성으로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이며, 내의 시장 또한 건강과 환경적 요인을 고려하여 소비자에게 만족을 주는 상품이어야만 존재의 기반을 확고히 할 수 있으리라고 본다.5. 기존산업 내부경쟁1> 시장의 현황국내 내의 시장은 현재 쌍방울, 비비안, 비너스, ㈜좋은사람들, BYC의 5개 업체가 전체시장의 70%정도를 차지하고 있고 나머지 시장은 약 60여개의 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