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행동론] 나이키의 조직구조와 인적자원관리(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4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1.1. Nike profile
1.2. Goals & Vision

2. Corporate Values
2.1. Risk-taking
2.2. Social Responsibility
2.3. Sports Identity
2.4. Personnel

3. Value Actualization System
3.1. Organizational Structure
3.2. HRM Policies
3.3. Corporate Culture

4. Conclusion
4.1. Summary
4.2. Recommendation
본문내용
1. Eagerness to take on new challenge
Nike’s innovative spirit and openness to challenge
Nike's creative and risk-taking culture
4. Satisfying Internal Customers
Employee Satisfaction

Loyalty and organizational commitment


Core Success Factor: Human Resource

Innovative ideas from employees

Focusing on intrinsic rewards

Organizational System
Organizational Structure
Reformation to exercise CSR
Human Resource Management Policies
Satisfy employees

Corporate culture
Sports identity and motivatio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이버커뮤니케이션] 1인 미디어
  • 론 종군기자들이 블로그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자신의 블로그 사이트에 보고 느낀 그대로를 올리면 좋은 기사가 되겠지만 언론사는 종군기자들의 블로그 사이트 운영을 금지시키고 있다.● 블로그는 사용하기 쉽고 내면의 감정 표현에 적합하다.블로그가 가장 빠른 매체가 되고 가장 정확한 매체가 될 수 있는 까닭은 블로그 가진 두 가지 장점 때문이다.3) 블로그는 사용하기 쉽다.기존의 방식으로 일반인이 개인 홈페이지를 관리하려면 많은 시간과

  • [경영학] 기업가 정신을 통한 혁신적인 격언과 명언 조사(A+자료)
  • 론 legal mind는 문제를 찾아내는 것이고, business mind는 이것은 된다는 것이다. 김철호교수님, 국제협상론 어떤 일을 무조건 감행하지 마십시오. 먼저 그 자리에 머물러 계십시오! 켄 블랜쟈드, 1분에 관리자를 두라 우리에게 닥쳐오는 문제들 중에 너무나도 많은 부분은 생각도 하기 전에 행동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오늘날과 같이 급박한 시장의 흐름 속에서 생각도 하기 전에 행동해버리는 덫에 걸리기란 너무나도 쉬운 일입니다. 우리는 활동성과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나이키를 세우기 전인 1962년부터 회사를 주식시장에 상장한 1980년까지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슈독은 일생을 신발에 바친 사람을 뜻한다.9월 중순 미 오리건주 비버튼에 있는 나이키 본사를 찾았다. 야외 테이블에서 직원들이 손에 운동화를 들고 토론하며 식사를 하고 있었다. 나이키 본사 건물들 일부는 운동선수 이름으로 불린다. 이 중 나이트 명예회장의 집무실은 미 여자 축구선수 미아 햄의 이름을 붙인 미아 햄 빌딩 3층에 있었다. 그는 한 손에

  • [조선대학교]경영의 이해-경제용어
  • 자원의 희소성 때문이다.90.미시 경제학주로 개인이나 기업의 경제행위의 내용과 효과에 초점을 두는 이론분야이다.각 개인이나 기업이 어떤 동기로 어떤 목적을 위하여 행동을 전개하며 그 활동의 결과 여러 가지 재화나 용역 및 생산 요소의 가격과 수급량이 어떻게 결정되는가의 문제를 연구 대상으로 하는 분야이다.91.거시 경제학거시 이론은 국민이론이라고도 불이우는 것으로서,재화 및 용역 총량의 전체적인 흐름에 초점을 두는 이론분야이

  • [국제마케팅] 국제광고와 그 성공사례
  • 인적 설명 및 판매촉진 활동의 모든 것이며, 잡지․신문의 스페이스, 영화, 옥외, DM, 점두 사인, 노벨티라디오, TV, 카타로그, 리플릿 등의 매체 이용을 포함한다.(미국 마케팅 협회의 정의, 1948년) 』『 광고는 기업, 조직, 개인이 여러 가지 매체를 통해서 사람들에게 전달하는 비대인적이고 시각적, 또는 구술적인 메시지이다. 이것은 제품․서비스의 판매에 직접․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며, 또는 아이디어 혹은 사고 방식을 인정받기 위한 권유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