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원론] 기아자동차 SWOT, STP, 4P 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4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Executive summary
2. Company description
3. Strategic focus and plan
4. Situation Analysis
- SWOT analysis, About 3C & Industry
5. Market-product focus
- Objective, STP
6. Marketing program : 4P
7. Financial Data and Projections
8. Organization
9. Implementation plan
10. Evaluation and Control
본문내용
1. Executive summary
There are many motors company in Korea and they earn lots of money by doing their strategies. Among them, KIA motors ranks 2d in domestic automobiles market. KIA motors was established in 1994 for strengthening the national power through the machine industry. In 1998, Hyundai motors acquired Kia motors through international bidding and KIA was separated by Hyundai group in 2000. Now, Hyundai motors and KIA motors are affiliate of Hyundai-KIA motors group.
In 2005, KIA scouted Peter Schreyer who is very famous automobile designer. Based on the design marketing, KIA aims to be world 5 motors production company and tries to be competent in price, quality and technology. Also, it is planning measures for the follower such as Chinese companies and putting spurs to structure global management system.
KIA produces many high quality cars in relatively low prices. Our team thought that KIA motors are doing well in domestic and abroad markets. However, if we found that KIA's shortages and establish several strategies to overcome that disadvantages and strengthen the strong advantages related to design marketing, organizational culture, brand marketing. This marketing plan outlines strategies that KIA motors doing now, and how to increase their demand in the future.
참고문헌
• 2011 한국기업평가 자동차 산업 평가, http://www.kofiabond.or.kr/SYJB/DATA/rpt_K_3630543_24888.pdf
• Auto times, 2011년 6월 8일자, [기자파일]현대•기아차, 미국시장 점유율 10%의 명과 암
http://autotimes.hankyung.com/article_view.php?id=121023
• 한국자동차산업연구소
http://kari.hmc.co.kr
• 기아자동차
http://www.kia.co.kr
• 기아 2011년 지속가능보고서
http://www.kia.co.kr/FileRootMain/pdfFiles/2011kia-sr.pdf
• 김병관, 2011년 또 한번의 level-up!, 미래에셋증권, 2011
• 이명훈, 2011년 기아차의 '좋은 날'은 계속된다, 이트레이드증권, 2011
• 서성문, 2011년에도 주목해야 하는 이유, 한국투자증권, 201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현대차미국시장마케팅,현대자동차해외진출
  • 자동차4) 세계시장 속 현대차나. 현대차의 미국시장 진출 배경1) 미국자동차시장 현황2) 미국시장 직접투자배경 및 중요성A. 직접투자배경B. 중요성3) 미국시장의 환경 분석 A. 경제적 환경 분석B. 사회 문화적 환경 분석C. 정치적 환경 분석다. 현대차의 미국시장 진입전략 및 현지화 마케팅 전략1) 초기진출전략A. 시장상황B. 진출과정C. SWOT 분석D. 4P 전략E. 결과2) 중기진출전략(2002~2007)A. 시장상황B. 진출과정C. 경쟁사 분석D. SWOT분석E. STP 분

  • 현대자동차 해외시장 진출 성공요인, 현대자동차 마케팅, 현대자동차 현지화,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 성공요인 분석(PPT)
  • 자동차 심볼의 타원은 세계를 무대로 뛰고 있는 현대자동차로, H는 현대자동차의 영문표기 첫 글자를 속도감을 주어 두 사람이 악수를 하고 있는 모습을 형상화한 것으로 勞와 使 고객과 기업이 신뢰와 화합 속에 2000년대 세계 속으로 웅비하는 현대자동차의 이미지를 표현한다.슬로건 / CI기업 비젼기업 미션경영전략 및 마케팅 4P STP SWOT, 글로벌전략 분석본론 –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제품 전략“독특하고 매력적인 디자인에 의한 제품 차별

  •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의 중국시장진출 사례분석
  • 《 목 차 》I. 머리말-1Ⅱ. 현대자동차의 구체적 중국 진출 전략 -3Ⅲ. 경쟁사 분석 4Ⅳ. 자사 분석-14Ⅴ. 소비자 분석-18Ⅵ. STP 전략22Ⅶ. SWOT분석-25Ⅷ. 마케팅 믹스 4ps -281. 제품(Product)2.가격(Price)3. 유통전략 ( place, distribution )4. 촉진 ( promotion )Ⅸ. 결론

  • 현대자동차 기업분석과 현대자동차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경영전략분석및 나의의견
  • 현대자동차 중국진출 마케팅전략INDEX1. 현대자동차 기업소개(1) 현대자동차 기업개요(2) 현대자동차 연혁(3) 경영실적2. 중국 자동차시장 분석3. 현대자동차 중국시장 SWOT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4. 현대자동차 중국시장 경영전략5. 현대자동차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1) STP전략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2)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SWOT(2) 아웃백의 차별화 전략(3) 아웃백의 성공요인 분석(4) 아웃백의 마케팅 믹스(7PS)(5) 아웃백의 향후 마케팅 전략11. 패밀리 레스토랑 T.G.I Fraidays1) 경쟁사 분석(1) 공통점(2) 경쟁 레스토랑의 특징2) 소비자 환경3) 내부 분석(1) 맛, 분위기(2) 차별 화된 서비스(3) 업계 최고의 시장 점유율4) STP 전략 분석(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2) 목표대상 설정(Targeting)(3) Positioning5)마케팅 믹스(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12. 베니건스와 현대자동차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