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 카페베네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4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제품소개
마케팅(커피/홍보)
경쟁사
광고
커피의 효능
본문내용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Product

최고 품질의 원두커피
산지에서 직수입한 최상급 생두를 서울 로스팅 공장에서 직접 로스팅

싱글 오리진커피
원산지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젤라또 아이스크림
무색소, 저칼로리 명품 아이스크림
와플
매장에서 직접 구워 내는 와플
다양한 브런치메뉴


카페베네 특유의 편안한 인테리어

도심 속의 낭만과 휴식을 위한 공간’'복합 문화 공간’추구

매장별 별도 PC설치
붙박이 의자마다 콘센트 설치
벽면에 가득한 책들

최고급 커피 전달’ ‘복합문화공간 제공’ 이라는

브랜드 컨셉에 맞는 가격 책정
제휴마케팅

올레클럽 멥버십카드
시티클리어 카드 – 10% 할인
농협 채움 스마티 카드 – 30% 할인
SC제일은행 드림 아파트 체크카드 등



카페베네 멤버쉽 마일리지 적립

등급별로 사용금액에 대한 마일리지 적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PPT]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카페베네 향후전략
  • INDEX 카페베네 기업소개 카페베네 기업환경분석1. 산업구조분석2. 일반환경분석- 사회, 문화적 측면- 정치적 측면- 경제적 측면- 글로벌 측면3. 카페베네 SWOT분석-S(Strength)-W(Weakness)-O(Opportunity)-T(Threat) 카페베네 STP분석1. 시장세분화(segmentation)2. 표적화(Targeting)3. 포지셔닝(Positioning) 카페베네 마케팅 4P전략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 카페베네 마케팅사례1. 스타 마케팅2. PPL마케팅

  • CAFFEBENE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분석과 카페베네 브랜드분석및 카페베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카페베네 마케팅전략1. 서론최근 커피전문점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어디를 가든 커피전문점을 쉽게 발견할 수 있고, 하루가 다르게 새로운 매장이 생겨나고 있다. 과거에 커피전문점의 주 이용층은 주로 젊은 층이었지만 이제는 커피전문점에서 여유롭게 커피를 마시는 중장년층을 흔히 볼 수 있다. 최근 사회의 여러 흐름을 잘 반영하고 있는 커피전문점은 하나의 트렌드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우리 주위에서 일상화되고 있다.이렇게 빠르게 성장

  • 카페베네 vs 스타벅스 해외진출 글로벌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스타벅스,카페베네 마케팅전략 방향제안
  • 스타벅스 & 카페베네 글로벌화 마케팅전략 1. 들어가며1) 커피산업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커피산업에서 “커피”라는 상품의 정의는 크게 3가지로 나누어 볼 수 있는데, 인스턴트 커피와 캔커피, 그리고 원두커피이다. 글로벌경영 4조에서는 이 중 원두커피를 취급하는 커피전문점 산업을 커피산업으로 정의하기로 한다.국내 커피음료는 1896년 러시아 공사관을 통해 처음 소개되었고, 이후 시대적환경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즐겨왔다. 1990년대 후반 세

  •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방향제안 PPT
  • 1. 카페베네 기업소개2. 기업환경분석2.1 미시환경분석(1) 소비자분석(2) 경쟁자분석2.2 거시환경분석(1) 경제 환경분석(2) 정책법률적 환경분석(3) 사회문화적 환경분석(4) 인구통계환경분석(5) 자연생태 환경분석3. 카페베네 SWOT 분석4. 카페베네 STP 전략4.1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4.2 Targeting (목표시장 설정)4.3 Positioning (포지셔닝)5. 카페베네 마케팅 4P전략5.1 제품전략 (Product)5.2 가격전략 (Price)5.3 유통전략 (Place)5.4 촉진전략 (Promotion)6. 향후

  • doutor 도토루 한국진출 실패사례분석및 도토루 SWOT,STP분석과 도토루의 한국내 재도약위한 마케팅 4P전략제언 레포트
  • 전략 보고서INDEX< 들어가며 >1. 도토루 기업개요와 선정배경1) 도토루 브랜드소개2) 브랜드선정배경2. 상황분석1) 소비자분석 : 커피소비증대2) 경쟁자 분석 (1) 스타벅스 (2) 카페베네(3) 매일유업, 카페라떼바리스타3. 도토루 SWOT 분석4. STP 분석1) 시장세분화(Segmentation)2) 타겟팅(Market Targeting)3) 포지셔닝(Positioning)4) STP 전략평가5. 도토루 마케팅믹스 4P전략 제안1) 제품전략 제안2) 가격전략 제안3) 유통전략 제안4) 촉진전략 제안(1) 과거의 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