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 카페베네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4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제품소개
마케팅(커피/홍보)
경쟁사
광고
커피의 효능
- 본문내용
-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Product
최고 품질의 원두커피
산지에서 직수입한 최상급 생두를 서울 로스팅 공장에서 직접 로스팅
싱글 오리진커피
원산지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젤라또 아이스크림
무색소, 저칼로리 명품 아이스크림
와플
매장에서 직접 구워 내는 와플
다양한 브런치메뉴
카페베네 특유의 편안한 인테리어
도심 속의 낭만과 휴식을 위한 공간’'복합 문화 공간’추구
매장별 별도 PC설치
붙박이 의자마다 콘센트 설치
벽면에 가득한 책들
최고급 커피 전달’ ‘복합문화공간 제공’ 이라는
브랜드 컨셉에 맞는 가격 책정
제휴마케팅
올레클럽 멥버십카드
시티클리어 카드 – 10% 할인
농협 채움 스마티 카드 – 30% 할인
SC제일은행 드림 아파트 체크카드 등
카페베네 멤버쉽 마일리지 적립
등급별로 사용금액에 대한 마일리지 적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사관리] 제일기획 평가시스템
- 세계 컨테이너선의 항로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bq 비비큐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bbq SWOT분석 / bbq 향후전략 제시제시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본죽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본죽 SWOT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 [호텔경영] 조선호텔 외식사업의 성공사례 분석- 조선호텔베이커리사업
- 마케팅원론_기업의 미션, 사명은 그 기업의 존재이유 나아갈 방향, 비전 등을 제시하여 구성원들과 기업의 가치를 공유하고 동기유발 등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천할만한 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기업미션 비전등을 조사한 후 바람직하게 제시된 기업미션 비전 등을 소개하고 조사자의 의견을 추가하시오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