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부정적 구전과 소비행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4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구전의 효과
구전의 정의 및 특징
구전 커뮤니케이션의 종류
구전 커뮤니케이션의 장∙단점
부정적 구전 커뮤니케이션
사 례
나아갈 방향
- 본문내용
-
- 어떠한 광고보다도 강력한 힘 발휘
- 코멘트 하나하나가 입소문의 원형
- 입소문 하나가 수억의 마케팅의 효과
- 어느 매체 못지 않은 파급력
구전의 정의
광고의 수신자가 친구나 동료에게 이야기 함으로써
때때로 정보의 원천이 되는 형태의 커뮤니케이션
특정한 기업 또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소유(ownership),
사용(usage), 특성(Characteristics)에 관해 다른 소비자에게
직접적으로 이루어지는 비공식적인 커뮤니케이션
개인들의 경험에 기초한 대면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제품, 회사 또는 서비스에 대해 이루어지는
비상업적으로 인식된 발신자와 수신자 사이에 발생하는
비공식적인 대면 커뮤니케이션
현재나 과거의 고객 또는 잠재 고객들 사이에서 언어적,
시각적으로 전달되는 모든 개인 간 커뮤니케이션을 의미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