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뉴메트로(SSing new metro) 서울메트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상황분석
1. Ssing New Metro에 대한 인지도 분석
2. Previous Communication Analysis

Ⅱ. 목표
1. big direction
2. Slogan 재해석

Ⅲ. 세부전략
1. 지하철이 악기가 되다 - UCC
2. 음악용어 광고 -구내광고
3. 씽뉴라디오 칸 만들기
본문내용
1. 슬로건과 관련이 없는
다양한 주제의 광고물에
로고 형식으로만 노출

씽뉴메트로를 ‘음악’이라는 방향으로 집중해석
이에 맞는 이미지의 광고와 컨텐츠를 개발,
최종적으로 슬로건의 힘을 높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사행정] 공무원 교육 훈련현황과 개선방안 -서울메트로와의 비교연구를 중심으로
  • 서울메트로(Seoul Metro)1. 서울메트로(Seoul Metro)2. 조직도Ⅴ. 인터뷰 - 서울메트로의 교육훈련 현황 1. 서울메트로의 다양한 교육훈련 프로그램의 구체적 내용과 방법1) OJT2) 직무별 교육3) 학습조직4) 기타 서울메트로의 특성화된 교육훈련제도2. 교육훈련 문제점3. 문제점에 대한 해결방안Ⅵ. 결론- 교육훈련의 개선방안 중심으로. 1. 교육훈련의 개선방안1) 현장중심의 문제해결형 교육2) 공무원 연구모임 등 참여 학습 활동의 활성화3) 상시학습체

  • [매체경영] 무료신문 메트로(metro) 매체경영 사례 분석
  • About Metro조직구조마케팅 / 경영전략Metro 성공사례향후 시장 전망The Team SSAKGAAbout Metro01About Metro01The Team SSAKGAAbout Metro01Metro 소개기 업 명: ㈜메트로신문사-한국지사대표이사: 남궁 호창 간 일: 2002년 5월 31일발행부수: 전국 50만부 내외/일조직규모: 55명본사위치: 서울시 중구 태평로1가 25 프레스센터8층웹사이트: www.metroseoul.co.kr The Team SSAKGAAbout Metro01Metro 소개Metro 본사Metro 한국지사-Metro 본사가 한국지사의 지분29.9% 소유-타국

  • [마케팅] `Metro`메트로신문 마케팅성공사례 분석
  • Metro를 받아가는 사람의 50%는 포커스 등도 받아가고 있으며, 오히려 경쟁사의 등장으로 인해 무료 일간지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추가이익을 볼 수 있다고 사측은 생각하고 있다. 그러나 여러 신문사에서 무료 일간지 발행을 계획하고 있어, 더 이상의 경쟁신문이 등장 할 시엔 공급초과의 부작용이 발생하기 쉽다. 이에 따라 Metro는 부산과 서울의 지하철역을 중심으로 배포 중인 현재의 시장범위를 넓힐 필요가 있다. 우선 대전이나 대구 등 지하철이 있

  • [경영학] 서울 메트로의 지속가능 경영
  • 서울메트로 신사업추진현황 (지하철정보카페) |작성자 수원코레일신사업개발단의 역할이 풍부합니다. 자료추가되는대로 필요하시면 올리겠습니다.11서울메트로의 ERP시스템 SMERP(SeoulMetro Enterprise Resource Planning)가 14개월간의 준비기간을 마치고 8월 1일부터 본격 가동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도시철도 운영기관은 물론 지방공기업으로서는 국내 최초이다. 이번에 구축된 ‘SM ERP’는 전사 최적화를 지향하는 정보 인프라 엔진으로 기존의 단위시스템

  • [평생교육경영론] 서울 메트로의 평생교육 소개
  • 서울 메트로의 평생교육경영 현황1. 경영계획① 미션 및 비전② 전략 목표 : ‘SM UP!’으로 도시철도산업을 리드한다.지속가능경영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S(재무건전성확보:Securing financial soundness) - M (혁신주도:Mastering innovation) - U (이해관계자 이해:Understanding stakeholder) - P (에코-경쟁력증진:Promoting Eco-competitiveness)을 통해 Seoul Metro를 UP! 시킨다. 즉, ▷자립적 재정을 통한 경제 리더로서 재무건전성을 확보하고 ▷창의혁신적인 문화를 수용하는 혁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