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고객이 직접 원하는 재료를 넣어 만들어 먹을 수 있는 DIY형 피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Executive Summary
1. 상황분석
- 시장
- 경쟁자
- 소비자
- 자사(SWOT분석)
- 프랜차이즈
2. 컨셉
3. 브랜드
- 타겟
- 상권
- 매장
- 메뉴
-S.PIBAR프로젝트
4. 기대효과
5. 재무분석
- 초기비용
- 월 운영비
- 추정손익계산서
- 본문내용
-
국내 피자시장은 크게 2가지 종류의 시장으로 구분됨
1)프리미엄(브랜드)피자 시장
2)일반 피자시장
국내 피자시장 중 대부분을 프리미엄 브랜드 피자인
3사 미스터피자, 피자헛, 도미노피자가 점유.
전체 시장은 성숙기를 지나 포화기
한달 간 ‘옥션’에서 집에서 만들어 먹는 DIY형 간식재료가 44,000건 판매 ‘인터파크 마트’에서 약 20~30 증가
( 출처: 넥스트이코노미 2007년 02월호 27호)
기존의 피자는 살리면서 S.PIBAR프랜차이즈의
Target을 사로잡을방법은”DIY형 피자”
1.농심가 상권(4번출구 앞 베스킨라빈스 ~ 김가네, 녹색)
주연령층 : 10대 ~ 20대 초중반 (학생 위주)
입점 점포 : 비교적 저렴한 가격의 유명 프랜차이즈 음식점, 주류점, 의류점.
중소형 평수 매장 위주
점포 시세 : 1층 33제곱미터 기준
보증금 : 2천~1억 임대료 : 150~300만 권리금 : 1억2천 ~ 2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