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고객이 직접 원하는 재료를 넣어 만들어 먹을 수 있는 DIY형 피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Executive Summary

1. 상황분석
- 시장
- 경쟁자
- 소비자
- 자사(SWOT분석)
- 프랜차이즈

2. 컨셉

3. 브랜드
- 타겟
- 상권
- 매장
- 메뉴
-S.PIBAR프로젝트

4. 기대효과

5. 재무분석
- 초기비용
- 월 운영비
- 추정손익계산서

본문내용












국내 피자시장은 크게 2가지 종류의 시장으로 구분됨
1)프리미엄(브랜드)피자 시장
2)일반 피자시장

국내 피자시장 중 대부분을 프리미엄 브랜드 피자인
3사 미스터피자, 피자헛, 도미노피자가 점유.

전체 시장은 성숙기를 지나 포화기


한달 간 ‘옥션’에서 집에서 만들어 먹는 DIY형 간식재료가 44,000건 판매 ‘인터파크 마트’에서 약 20~30 증가

( 출처: 넥스트이코노미 2007년 02월호 27호)

기존의 피자는 살리면서 S.PIBAR프랜차이즈의
Target을 사로잡을방법은”DIY형 피자”


1.농심가 상권(4번출구 앞 베스킨라빈스 ~ 김가네, 녹색)
주연령층 : 10대 ~ 20대 초중반 (학생 위주)
입점 점포 : 비교적 저렴한 가격의 유명 프랜차이즈 음식점, 주류점, 의류점.
중소형 평수 매장 위주
점포 시세 : 1층 33제곱미터 기준
보증금 : 2천~1억 임대료 : 150~300만 권리금 : 1억2천 ~ 2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산업 창업및 경영(중간)
  • 직접 꾸미고 장식(인테리어,유니포등) *무대연출사업:매장분위기 유도를 위한 이벤트 등의 기획제4차시:외식사업의 분류기준제1절 외식산업의 기능1.업종과 업태에 따른 분류①업종(type of business)외식업체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뉴의 종류에 따른 분류어떤 종류의 요리를 먹을 것인가?②업태(type of service)서비스형태(메뉴읭 제공형태)에 따른 분류고객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 외식업체에서 제공하는 메뉴의가격,서비스,서비스 제공시간,분

  • [영남대] 창업과디자인전략 총정리 입니다.중간기말때 시험입니다.
  • 수 있게 되는데, 이윤을 축적하여 투자자들에게 보상하고 투자를 더욱 확대할 수 있다.창업 활동은 또한 새로운 고용을 창출하여 실업자를 줄이고 피고용인들의 삶의 의욕을 불러넣어주고 생활을 윤택하게 할 수있다.창업시장의 현재와 미래창업사장의 5가지 트렌드 : 로하스 디지로그, 시간소비, 매스티지, 자기중심(개인화)3강. 창업에서의 디자인디자인시대고객의 구매형태가 변하고 있음- 고객을 필요에 따르기보다 기호에 입각해 구매디자인

  • 조리기능사 필기 이론
  • 수 있는 물질을 포함한다.3. 화학적 합성품이란 화학적 수단으로 원소(元素) 또는 화합물에 분해 반응 외의 화학 반응을 일으켜서 얻은 물질을 말한다.4. 기구란 다음 각 목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것으로서 식품 또는 식품첨가물에 직접 닿는 기계기구나 그 밖의 물건(농업과 수산업에서 식품을 채취하는 데에 쓰는 기계기구나 그 밖의 물건 및 「위생용품 관리법」 제2조제1호에 따른 위생용품은 제외한다)을 말한다.가. 음식을 먹을 때 사용하

  • [피자산업] 피자사업에 대한 분석
  • 피자시장의 국내외 전반적인 현황Ⅲ.피자 업체의 소개 및 경쟁력 분석 Ⅳ.피자업계의 향후 전망Ⅴ.결론 및 소감Ⅵ.참고자료Ⅰ. 개 요1) 피자사업의 발전피자사업은 1960~70년부터 성장하기 시작하여 80~90년경 거대 외식 업체들이 전 세계로 진출하면서 세계인의 보편적 음식으로 발전하였다. 피자업계의 대표적 기업인 피자헛이나 도미노피자를 보면 그 진출국이 84개국과 60여 개국으로 대부분의 나라에서 상용화된 음식이란 것을 알 수 있다. 국

  • 비빔밥 브랜드 비비고 사업분석 및 메뉴개발
  • 재료부터 운영까지 모든 과정을 글로벌 확산이 가능하도록 표준화되어 있으면서도, 미국 현지의 특성을 반영해 차별화된 메뉴도 선보인다.LA 매장 역시 비비고라이스, 돌솥비빔밥과 한입에 먹을 수 있는 타파스(Tapas) 형태의 한식 메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탄산 음료 등으로, 매장 입구에서부터 밥, 소스, 토핑을 선택하여 비빔밥을 조립하고 계산까지 완료하여, 원하는 비빔밥을 바로 먹을 수 있는 방식으로 운영되는 점은 동일하다.LA 매장의 차별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