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다양한 형태의 도시락 판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목 차
- I. 회사현황
-
- 1. 회사 개요
- 2. 업체 연혁
- 1) 아이템 선정
- 2) 아이템 선정이유 및 배경
- 3. 기업 사명 및 목표
- 1) 기업 사명
-
- 2)기업 목표
- 4. 조직 및 인력 현황
- 1) 인력구성
-
- 2) 조직도
- II. 시장분석
-
- 1. 편의점 도시락
-
- 1) 세븐 일레븐
- 2) 훼미리 마트
- 3) GS25
- 2. 외식업계의 도시락
- 1) 아웃백
- 2) 베니건스
- 3) 제네시스 BBQ
- 4) 불고기 브라더스
- 5) 에슐리
- 6) 오리오 마켓오 레스토랑
- 3. 프랜차이즈 업계
- 1) 한솥 도시락
- 2) 오봉 도시락
- 3) 토마토 도시락
- III. 사업계획
-
- 1. 4P 전략
- 1) 제 품 (Product)
-
- ① 건강 도시락
- ② 다이어트 도시락
- ③ 근육맨 도시락
- ④ 맛있는 도시락
- ⑤ 주문 특식
- 2) 촉진 (Promotion)
- ① 판매촉진
-
- ② 홍보 전략
- 3) 유통 (place)
- ① 식재료의 유통구조
- ② 장비 & 설비 유통구조
- ③ 판매 유통구조
- 4) 가격(price)
- 2. SWOT 분석
- ① 소비자의 제품 신뢰도
- ② 인지도 부족으로 인한 초기고객 확보의 어려움
- ③ 기존 유사 도시락 매장의 시장점유율
- IV. 재무계획
- 1) 설립 비용
-
- V. 사업추진 일정계획
- VI. 사업 차질 시 대안사항
- 1. 대안사항
-
- 1) 자금조달
- 2) 인력수금(배달, 기술, 경영)
- 3) 기술개발
- 4) 양산(量産) 부문
- 5) 판매(販賣) 부문
- 2. 향후 계획
본문내용
4. 조직 및 인력 현황
1) 인력구성
 인력의 구성에 따른 각자의 역할에 맞게 전문적으로 회사를 경영함으로써 그 효과와 이윤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한다. 각각의 역할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다.
역 할 책 임 필요한 지식
CEO ∙사업의 목표에 따른 최종의사결정 전반적인 경영지식
기술 지원팀 ∙아이디어 회의 및 식단구성 식단관련 전문지식
영업팀 ∙종업원 관리 및 매장 관리
∙판매관련 전반적 업무 담당 인사관리
경영 촉진관련 지식
홍보․마케팅팀 ∙전반적인 가게 홍보 활동
- 가게 인테리어
- 대중 매체 홍보 관계자 접견 등
∙각종 이벤트, 고객 상담, 고객 정보 관리 마케팅 업무 위한
전문지식
재무팀 ∙자금의 운용 및 계획 회계
2) 조직도






직 위 성 명 생년월일 학 력 경 력
대 표 이 사 권용순 1987.6.16 프랑스 요리학교 수석 조리사 前 두바이 호텔 조리사
경영 지원팀 신지선 1990.02.17 충북대학교 소비자학과 前파리바게트 아르바이트
기술 지원팀 윤정아 1989.02.22 충북대학교 소비자학과 前 빕스
베이커리 장
영 업 팀 송지용 1985. 충북대학교
주거환경 소비자학과 前바리스타
근무
홍 보 팀 장혜원 1989.05.07 충북대학교 소비자학과 前빕스
홀 매니저
재 무 팀 이수진 1990.11.29 충북대학교 경영학과 前고깃집
본부장


II. 시장분석

1. 편의점 도시락
 1990년대 중반에서 2007년까지만 해도 유통 기한을 넘기지 않도록 관리에 신경 써야 하고 그나마 한 두명씩 찾는 손님이 있어 매장에서 치워버리기도 애매한 골칫덩이였다. 그러나 2008년 들어 편의점 도시락이 부상했다.
1) 세븐 일레븐
- 세븐 일레븐은 2008년 ‘요일별 도시락’과 2010년 지역메뉴를 반찬으로 한 ‘이수근 도시락’을 선보였으며 지난 10월 20일 ‘김치찌개 도시락’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계획서]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를 마치며.저희 11조는 처음에 테마포토카페에 대해서 사업계획서를 작성하였습니다. 그러나 저희가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한 부분들이 있었고 또한 수익에 비해서 예상되는 비용이 많이 발생한다는 판단하에 다이어트 도시락에 대한 사업을 재구상하게 되었습니다. 사업계획서를 작성하기 위해서는 한 사업 분야에 대해서 전반적인 구조를 이해하고 있어야했고 또한, 현재의 추세뿐만 아니라 향후 사업이 얼마나 많은 수익을 창출해낼

  • 반찬가게 창업계획서
  • 주택공사 토지청약시스템 http://buy.lh.or.kr/index.jsp상권분석시스템 http://sg.seda.or.kr/dragon/sbdc.jsp부동산공시가격알림이 http://www.kreic.org/realtyprice/login/loginCheck.login네이버 지도 http://map.naver.com/부동산114 http://www.r114.com/제일공인중계사, 메트로팔레스 부동산중개 합동사무소,하양공인중개사사업타당성 분석과 사업계획서 작성 / 박주관 지음유통관리론 / 변명식, 임실근 공저. 한국FPSB, CFP 교재 투자설계부동산설계재무설계 원론AFPK 교재 부동산설계

  • [창업계획서] 창업계획서(주먹밥)
  • 도시락 전문점이 하나 둘씩 생겨나는 것만 보아도 알수 있다. 그러나 유행만을 따라가는 것은 성장성,미래성등을 감안할 때 좋지 않은 방법으로 우리만의 독특한 무언가를 개발하여야 할것이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경쟁점포의 현황을 알아 보는 것이 중요하다.지금 우리가 하고자하는 사업은 바쁜 직장인들과 학생들을 겨냥하여 식사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간편한 주먹밥을 필요로 하는곳으로 이동하며 판매하는 사업이다. 위의 표에서 볼 수 있듯

  • [프랜차이즈,사업계획서,HMR시스템] HMR(가정식사 대체식품)프랜차이즈 사업계획서
  • 형태로 구성 인테리어 : 상품의 신선도 유지를 위한 오픈 쇼케이스 다량 설비 및 밝고 편한 이미지.물류비 : 물류보증금 제도 도입.5. 사업전개- 마케팅 계획상품- 상품 이미지와 패킹은 시대에 맞는 디자인으로 하여, 다양한 고객들의 구매를 겨냥.웰빙을 강조함으로써, 재료의 신선함과 건강식품으로 상품군 유도.가격 : 재래시장과 백화점 상품의 중간가격으로 합리적인 판매가 산정. 디자인 : 주 고객이 여성인것을 감안하여 실용적이고, 재활용

  • [사업계획서] 도시락 사업계획서
  • 도시락중국집한식점영양/삼계탕Copyright © by yu- jh All rights reserved.4. 사업 요약 사업의 개요 도시락 체인점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장점 때문에 바쁜 일정에 쫓기는 직장인과 중소 자영업자들이 즐겨 이용하고 있다고 한다. 사업계획에 앞서 자료의 객관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학교 주변, 타 지역의 유사업종과 비교/분석하는 등 ‘정확성’에 최우선을 두었다. 비즈폼은 음식점과 차별화된 판매전략으로 점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