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온라인상의 인맥 카테고리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소개
1.1. 창업동기
1.2. 비전
1.3 회사개요
2. 사업계획
2.1. 비즈니스 모델
2.2. 수익모델
2.3. STP분석
2.3.1. Segmentation
2.3.2. Targeting
2.3.3. Positioning
2.4. 환경분석
2.4.1. 내부환경분석
2.4.2. 외부환경분석
2.5. 경쟁자 분석
2.6. 고객분석
2.7. PLC전략
2.8. 4P분석
2.9. 중장기 전략
3. 추정재무제표
3.1. 추정대차대조표
3.2. 추정손익계산서
- 본문내용
-
2.5. 경쟁자 분석
1) 각종 무료 및 유료 콘텐츠(강연, 정모등)
2) 대학 안에서의 커뮤니티
3) 트위터 등의 SNS
4) 벤치마킹 가능한 인터넷폼
2.6. 고객분석
사람을 좋아하거나 멘토를 찾고 싶어하는 욕구는 개인적인 요인이 크기 때문에 그 분야나 사람을 알고자 하는 사람만이 고관여 서비스가 된다. 또한 인사들을 접하게 되고 만족하지 못할 경우 지속적인 관여도가 불가능하며 강한 불만 표출의 가능성이 있다. 문제해결을 위해 인사들에게 일시적으로 접근하고 상호커뮤니케이션이 아닌 일방적 소통만 할 잠재고객들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 학교만의 문화가 틀릴 경우, 학교가 다르다는 이유로의 차별로 인하여 고객들의 이탈가능성이 있다. 또한 기존 준거집단이라 일컫는 모임에 접근하기 쉽지 않을 경우도 있다.
2.7. PLC전략
1) 도입기 : 인터넷 사이트의 인지와 사용의 증대를 목표로 기본 카테고리를 형성 및 제공.
국내 수도권대학 중심의 교수님의 인맥형성.
조기 수용층을 대상으로 사이트인지 확대중심 광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