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FRESH FRUIT SALAD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Ⅰ. 기업체 현황
가. 사업의 개요
나. 사업의 선정배경
다. 사업의 특징
Ⅱ. 사업내용
가. 회사명 & 회사이념
나. 조직도
다. 대표자, 경영진 및 종업원 현황
라. 회사 위치 및 시설
마. 블로그 개설
Ⅲ. 시장성 및 판매전망
가. 시장현황 및 구조분석
나. 동종업계 및 경쟁회사 현황
다. 판매제품 및 판매계획
라. 우리제품의 시장성 분석
Ⅵ. 마케팅 전략
가. 이론 : SWOT 분석 / 4P 분석
나. 실제 : 초기 & 중장기 / 광고 및 촉진
Ⅴ. 재무계획
가. 자금 조달 계획
나. 상환계획
다. 초기 소요 자금
라. 수익구조
마. 손익분기점
- 본문내용
-
3. 최종위치 선정이유
① 주 타깃인 여대생 및 직장여성들이 많이 찾는 대학로 주변으로 선정
(성균관대 방송통신대 성신여대 한성대 등 주변대학 학생들과 문화 공연을 보러오는 관객들을 공략)
② 임대료를 최대한 줄일 수 있는 곳으로 선정 (직거래매물로 부동산 중계수수료 없음, 사무실로 사용하던 단독주택으로 권리금과 월세가 저렴하고 별도 관리비 없음)
③ 테이크아웃과 테이블서비스를 병행하기 위한 1층 점포 선정
④ 테이블서비스 제공시 시간당 테이블 회전율을 고려, 효율적 좌석배 치로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20평을 선택
⑤ 인테리어는 집처럼 편안한 분위기를 느끼게 하는데 초점을 두며 각 테이블 사이는 칸막이를 설치하여 독립성을 유지하고 개별적 공간이 연출되도록 함
마. 블로그 개설
1. 과일이 가지고 있는 영양소적 측면 홍보
2. 제품을 맛있게 먹는 방법을 공모
3. 깜작 이벤트, 할인 쿠폰 등의 온라인 유저 우대 서비스 활동
4. 포장용 제품(잼, 말린 과일)의 인터넷 판매
○ 블로그 (blog.freshfruitsalad.net)
Ⅲ. 시장성 및 판매전망
가. 시장현황 및 구조분석
1. 커피 전문점
사업 초창기에는 소비자의 Wants를 반영한 다양한 커피 음료 개발에 주력을 기 우렸지만, 현재는 문화공간의 개념이 확대되면서 사회공헌이나, 공모전, 실내 인 테리어 등의 문화적 요소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업계 1위인 카페베네 기준)
① 사업의 변화 추이
· 스타벅스 중심의 미국식 커피 → 카페베네 중심의 유럽풍 커피.
· 공격식 점포 확장으로 일정 수익성 확보 뒤, 공익을 추구하는 청년문화 지원 사업 시작.
② 제공되는 서비스
· 통신사, 은행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상품 구매 시 할인 서비스 제공.
· 기프트카드를 판매, 이용 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