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서비스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서 론
1-1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소개
1-2 브랜드
1-3 아웃백 비전
본론
1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7P 전략
1)Product
2)Price
3)Place
4)Promotion
5)Process
2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서비스
3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마케팅
1-1 고객중심적 마케팅
1-2 저가전략
4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STP분석
결 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2)Price
- 런치메뉴의 활성화
패밀리 레스토랑은 모든 사람이 쉽게 접할 수 있는 레스토랑을 의미하지만 가격은 그러한 점을 반영하지 못한 채 높은 가격으로 책정되어있다. 그래서 아웃백에서 실시한것이 바로 런치메뉴의 활성화이다. 점심시간(11:00 ~ 17:00)에 메인메뉴부터 스프와 에이드, 후식까지 모두 푸짐하게 경험할 수 있는 세트를 준비해서 주머니 사정이 여유롭지 않은 학생층이나 그 외 계층도 쉽게 이용할수있도록 제품을 구성하였다 .
- 품질대비 저렴한 스테이크
<록햄프턴립아이 스테이크>
아웃백은 국내시장의 스테이크 가격의 인식을 개선하기위해서 품질대비 가격이 저렴한 “록햄프턴립아이 스테이크”를 판매하고있다. 그리고 런치 메뉴등에도 스테이크를 포함시켜 스테이크는 비싸기 때문에 아웃백 방문을 꺼려하는 고객들을 공략하기위해서 이러한 제품들을 제공하고있다 .
3)Place
- 1호점부터 100호점까지
<아웃백1호점 - 공항점> <아웃백100호점 - 김해점>
- 참고문헌
-
참고문헌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http://www.o.utback.co.kr
∙아웃백 미국본사 홈페이지 http://www.outback.co.kr
∙인터넷 일간식품 http://www.fooddaily. co.kr
∙식품 음료신문 http://www.thinkfood.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 산업론]내가 경험한 만족 서비스
- [마케팅]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베니건스, T.G.I.FRIDAY`S 마케팅 전략 사례
- [마케팅조사] 아웃백 마케팅조사
- SKY(스카이) 마케팅차별화전략,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마케팅차별화전략, 해태음료 마케팅차별화전략, 빅밥 마케팅차별화전략, 웅진코웨이 마케팅차별화전략, 현대백화점, 제트블루항공 마케팅차별화전략
- [패밀리레스토랑, 마르쉐, 아웃백, 베니건스] 패밀리레스토랑의 현황과 패밀리레스토랑 사례 1 - 마르쉐, 패밀리레스토랑 사례 2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패밀리레스토랑 사례 3 - 베니건스 및 패밀리레스토랑의 발전 과제에 관한 분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