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서비스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서 론

1-1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소개

1-2 브랜드

1-3 아웃백 비전

본론

1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7P 전략


1)Product


2)Price

3)Place

4)Promotion

5)Process

2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서비스
3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마케팅

1-1 고객중심적 마케팅

1-2 저가전략

4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STP분석

결 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2)Price

- 런치메뉴의 활성화



패밀리 레스토랑은 모든 사람이 쉽게 접할 수 있는 레스토랑을 의미하지만 가격은 그러한 점을 반영하지 못한 채 높은 가격으로 책정되어있다. 그래서 아웃백에서 실시한것이 바로 런치메뉴의 활성화이다. 점심시간(11:00 ~ 17:00)에 메인메뉴부터 스프와 에이드, 후식까지 모두 푸짐하게 경험할 수 있는 세트를 준비해서 주머니 사정이 여유롭지 않은 학생층이나 그 외 계층도 쉽게 이용할수있도록 제품을 구성하였다 .

- 품질대비 저렴한 스테이크

<록햄프턴립아이 스테이크>
아웃백은 국내시장의 스테이크 가격의 인식을 개선하기위해서 품질대비 가격이 저렴한 “록햄프턴립아이 스테이크”를 판매하고있다. 그리고 런치 메뉴등에도 스테이크를 포함시켜 스테이크는 비싸기 때문에 아웃백 방문을 꺼려하는 고객들을 공략하기위해서 이러한 제품들을 제공하고있다 .

3)Place

- 1호점부터 100호점까지
<아웃백1호점 - 공항점> <아웃백100호점 - 김해점>

참고문헌
참고문헌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http://www.o.utback.co.kr
∙아웃백 미국본사 홈페이지 http://www.outback.co.kr
∙인터넷 일간식품 http://www.fooddaily. co.kr
∙식품 음료신문 http://www.thinkfood.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