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개발 &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 업
- 기업명
- 기업로고
- 기업사명
- 2012년도 기업목표


●제 품
- 제품명
- 제품개요
- 제품 상세설명


●마케팅 환경분석
- 소비자 요인
- 인구통계학/사회적 요인
- 경제적 요인
- 법적/도덕적 요인
- 기술적 요인
- 경쟁자
- 유통(공급)업자


●시장세분화 및 표적시장 선정


●포지셔닝 전략 수립
- 경쟁대상 파악 및 적절한 경쟁우위 선택
- 포지셔닝 맵

●4P전략
- 가격전략
- 유통전략
- 제품전략
- 촉진전략


●고객관계관리(CRM)


●향후 발전방향
- 종합적인 DB관리
- 쇼핑몰 M&A


●소 감 문


●참고자료


●별도첨부

본문내용
●제품개발 아이디어
유명 연예인이 드라마에서 착용한 멋진 시계. 친구가 신고나온 멋진 신발, 핸드백 등.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가진 물건을 보고 궁금해 하며 찾아보기 위한 노력을 한다. 기존에는 내가 눈으로 본 정보만을 가지고 해당 상품을 찾으려 하다 보니 시간이 많이 걸렸으며, 찾아낼 성공확률도 낮았다.
모르는 노래는 스마트폰으로 노래만 들려주면 찾아주고, 아파트에 스마트폰 카메라만 들이대면 시세정보 및 위치까지 다 나오는 세상인데, 상품을 찍어서 그 정보를 알려주는 Application은 없다는 것을 알아내었다.
What?은 모르는 상품을 스마트폰으로 찍으면 바로 그 상품을 찾아주는 기능을 담당할 것이다.

●제품상세 설명


최초 로딩화면(별첨#1)
스마트폰에서 최소 Application을 실행하면 나타나는


로딩화면이다. Perfect Info Perfect Goods는 우리


투투 구츠인포의 기업사명과 연결된다.



매인 화면(별첨#2)
로딩이 완료되면 나타나는 매인화면이다.
①로그인 및 회원가입:상품을 찜하는 기능 및 차후 온라인 매장보기 및 구입을 위해서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필요하다. 이용자가 가입하지 못한 쇼핑몰을 이용시 What? 가입정보를 이용하여 물건을 구입할 수 있다.
②상품찾기:스마트폰 카메라를 이용해 상품을 검색한다.
③최근 본 상품:최근 검색한 상품 목록을 표시한다.
④찜해둔 상품:상품 중 찜하기를 한 목록을 표시한다.
⑤고객센터:이용자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상품 카테고리 설정화면(별첨#3)
상품찾기 버튼을 클릭하면 나타나는 화면이다.
사진속에 여러 가지의 상품들이 중복되어 찍히고, 그것을 골라서 검색하기에 기술적 한계가 있기 때문에, 사진을 찍기 전 카테고리 설정을 해줘야 한다.
상위 카테고리에서부터 시작하여 다음버튼을 누르면 하위 카테고리까지 선택할 수 있고, 어느정도 선택이 되고나면 다음 버튼이 완료버튼으로 바뀌게 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카오톡마케팅전략,카카오톡분석,카카오톡향후전망,카톡마케팅전략,카톡분석
  • 스마트폰 생산이 늘어나면서 삼성이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스마트폰을 출시하여 스마트폰 보급이 더욱 늘게 되고 카카오톡은 우리에게 더 친숙하게 접할 수 있게 되었으며 국내의 아이폰, 안드로이드, 블랙베리 SNS 어플리케이션 시장을 점유하고 있다. 카카오톡은 자신들을 알리기 위해 딱히 마케팅을 하지 않았지만 사람들의 입소문, 호의적인 네티즌들의 게시글이 등이 알려지면서 자동적으로 마케팅아닌 마케팅이 이루어져 지금의 자리에

  • [사업계획서] 다양한 종류의 티켓과 할인 티켓 제공 소셜커머스 어플리케이션
  • 개발문제점-서버 관리 미숙-잦은 업데이트로 사용자 불편 -호환성 부족MARKETINGSWOTStrength다품종을 종합적으로 취급하며 고객들에 선택권을 넓혀줌Weakness시장의 후발주자로서 타기업보다 경험이 뒤쳐짐. 데이타베이스 부족OpportunityThreat타경쟁사와의 경쟁인터넷의 전국적인 보급과 스마트폰의 대두를 통하여 생긴 넓은 시장제휴업체 계약파기좋은건 여럿이서!누적되는 할인 혜택고객이 한번 예매할때 추가적으로 인원을 더 모으게 유도Quick

  • 사업계획서- 논술,면접대비 사설,칼럼정보제공 어플(어플리케이션) 제작기획서
  •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사업이 점점 매력도가 높아져가고 있음.5-1-2. 스마트폰 신문 어플리케이션 현황(자료: 신문사 연결 어플리케이션 ‘모두의 신문’)- 각 신문사가 앞 다투어 자사의 홈페이지를 모바일 사이즈에 맞춘 모바일 전용 웹 사이트를 만들고 있으며, 그에 맞춰 웹 사이트 사용을 쉽게 하는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하고 있음.- 많은 신문사의 홈페이지를 한데 모아둔 사이트 혹은 어플리케이션의 필요성이 대두- 그러나 위와 같은 어플리

  • 스마트관광 의의해
  • 스마트폰에는 모바일결제시스템 서비스가 가능해진다고 발표됐다.다. 실시간 결제 서비스는 항공사뿐 아니라 모든 스마트폰 시장에서 다들 아쉬워하던 부분이 아닐 수 없다. 5) 온오프 통합 마케팅관광마케팅에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신개념 전략이 제시되었다. 관광애플리케이션과 스마트 QR관광가이드북, 관광자원 및 상품홍보, 관광 상품 개발과 운영에 관한 시책이 논의되었다. 다양하게 형성된 시장에 따라 개별마케팅을 행해야 했던 과거와는

  • 마케팅전략 - 삼성전자
  • 감시와 규제 강화 및 관련법 개정해결방안삼성전자의 사업구조 변경R&D 연구인력 증가 “ 갤럭시 A ” 에 대한 잇따른 호평 Apple 사의 아이폰 대비 높은 판매량 기록퀼컴사의 R&D 센터 국내 설립 But !!!! A/S 관련한 빠른 고객 대응 필요 갤럭시 A 에 대한 과대광고 논란 국외소비자를 우선시 하는 태도I Phone 과 차별화 된 삼성만의 제품 개발 예 상 결 과 1 인자는 가치 를 말할때, 2 인자는 차이 를 말합니다. 쩜오!감사합니다 질문은 살살 ^^; ;2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