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 홀푸드(ORGA WHOLE-FOOD)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Ⅰ. 선정 이유
Ⅱ. 올가 홀푸드(ORGA WHOLE-FOOD)소개
Ⅳ. 올가 홀푸드(ORGA WHOLE-FOOD)의 마케팅 전략
①마케팅의 정의
②SWOT 분석
③STDP 전략
④4P 전략
⑤Promotion Mix 전략
Ⅴ. 새로운 전략 및 마치며
- 본문내용
-
① 제품전략
-상품의 컨셉
개별 상품마다 특별한 컨셉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네이밍 전략
Organic 유기농 제품임을 강조하면서 모든 제품에 신선함과 안정성, 건강성을 부여 하고자 [Orga Whole Food]라고 지음, 모든 제품에 자사의 브랜드가 잘 보이도록 표기되어 유기농 식품임이 강조됨
-라벨전략
「원료,성분」을 명기토록 한다.
유기농 식품임을 표기한다.
-포장전략
개별 제품마다 다른 포장 전략을 펼치고 있다. 포장에는 반드시 브랜드 마크인 ORGA를 넣어 유기농 식품이 강조되게 한다.
②가격전략
-가격 라인 전략
상품의 가격라인은 고객의 선택을 폭을 확대하기 위하여 제품별 저가(9,850원), 중가(15,000원), 고가(25,000원) 3단계로 설정하되 ml당 가격 (3,300 - 3,500원/ml)은 거의 유사하게 한다. 소비자의 1차 구매상품의 주력은 9,850원대 상품으로 하고, 2차 구매부터는 15,000원 상품으로 포지셔닝한다.
대,중.소 3단계 가격라인을 설정하고 통상적으로 3-4배 프리미엄 가격(긍지가격, prestige
자료평가
-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 thddldi***
(2014.03.22 13:38:2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 삼성전자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