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마케팅] 싱가포르의 도시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싱가포르 개요
2.싱가포르의 발전과정
1) 싱가포르의 관광정책2) 장소마케팅 추진환경
3.시사점 & 결론
본문내용
1. Singapore

- 위치 : 적도에서 북쪽으로 약 137km 지점, 말레이 반도 남단의 섬
싱가폴 섬과 60개의 작은 섬들로 이루어짐



- 인구 : 약 461만명 (2008)
중국인이 ¾, 인도인, 말레이인 등 인구구성이 복잡


- 경제 : 국제무역과 국제금융에 바탕에 둔 시장경제가 중심을 이룸
최근에는 중계무역보다는 관광산업에 투자를 많이 하고 있음

사회 : 의회주의 공화국이나 법이 강력하여 “잘사는 북한”이라고도 비유됨

1.UNIQUELY SINGAPORE
2.INTEGRATED RESORT
3.WATER FRON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관광론] 싱가포르의 관광 정책
  • 도시 제153호-즉, Tourism 2015이라는 정책 안에 컨벤션 산업을 육성한다는 세부정책이 들어감. Tourism 2015 > 컨벤션 산업이 정책이 가장 큰 틀이고 이 안에 세부적인 다양한 정책이 포함되는 듯함. 2015년을 목표로 정해놓고 어느 정도의 수준까지 달성하려는 싱가포르의 관광정책이 될 듯.쇼핑관광 활성화이건 피피티에 나온 내용이 다임. 추가적으로 피피티 뒤쪽에 Tax Free에 관한 슬라이드 추가해놨으니 한번 훑어보삼욬ㅋㅋ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이건 앞

  • [경영전략] STARBUCKS 스타벅스 경영전략
  • 마케팅스타벅스는 TV나 여타 매스컴을 통한 광고효과보다는 고객들의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켜 브랜드의 이미지를 높이겠다는 문화마케팅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즉 문화예술과 연계 한 마케팅 활동은 감성을 바탕으로 한 고객 감동으로 이어지고 있으며 전체적인 기업 이 미지 제고는 물로 장기적인 매출 증대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스타벅스 코리아는 난타 공연을 주관하고 있는 (주) PMC와 제휴해 프라푸치노를 구매하는 고객 중 5

  • [전략경영] 스타벅스 경영전략분석
  • 도시/출발시각대/소요시간별 통근통학인구시점 통근학인구명전국 1990 1005:00 이전 1990 0.8353051670229245:00-6:00 1990 1.466436624107816:00-6:30 1990 3.855037195247956:30-7:00 1990 6.79889879369517:00-7:30 1990 22.29327716218557:30-8:00 1990 20.99068128618328:00-8:30 1990 24.8780695395318:30-9:00 1990 8.096646245414119:00-10:00 1990 7.2750077066656710:00-11:00 1990 1.7194015731760611:00-12:00 1990 0.32905768650977812:00 이후 1990 1.46218102026091통근학인구 명통근학인구 명통계자료:대도시/출발시각대/소요시간별

  • [외식산업실무론] 스타벅스조사
  • 도시에 매장을 오픈함으로써, 전국 대도시를 중심으로한 영업력 확대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스타벅스를 접할 수 있게 하였다.스타벅스는 현재 수도권과 지방대도시에 81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올해 말까지 2개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 할 예정에 있다.3)상품구성 및 판매품목스타벅스는 최상급의 아라비카종 원두를 구입하고 로스팅을 거쳐 30여가지의 블렌딩을 창조한다. 커피와 더불어 신선한 패스츄리, 샌드위치, 샐러드 또한 제공하고 있으며 또

  • [마케팅] 아시아나항공의 현재와 미래의 마케팅전략 분석
  • 도시까지 연결이 가능하며, 회원사간 연계 노선을 한번의 탑승 수속만으로 이용 할 수 있는 원 스톱 체크 인 서비스 (Through Check-In Service)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가히 동시대 최고 수준의 항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또한 루프트한자의 마일즈 앤 모어(Miles & More), 유나이티드 항공의 마일리지 플러스(Mileage Plus), 싱가포르항공의 크리스 플라이어(Kris Flyer), 전일공의 아나 마일리지 클럽(ANA Mileage Club)등 스타 14개 회원사와 항공 마일리지를 완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