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 유럽, 동남아시아 시장으로 진출한 영화 `아저씨`와 `식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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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INTRO
2.INTRODUCE
3.ANALYSIS
4.STRATEGY
5.CONCLUSION
6.Q&A
본문내용
연속적인 영상이 필름 또는 디스크 등의 디지털 매체에 담긴 저작물로서 영화상영관 등의 장소 또는 시설에서 공중에게 관람하게 할 목적으로 제작한 것


하나의 문화상품이 한 영역에서 창조된 후 부분적인 변형을 거쳐
문화영역의 내부 또는 다른 산업의 상품으로 활용이 지속되면서
그 가치가 증대되는 효과


안녕? 난 유나라고해.
난 성공한 민이 오빠의 돈을 들고
도망갈 계획이야.


EU국가 장편영화 제작 편수 중
30%에 해당하는 약 240편의 영화가
프랑스에서 제작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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