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 Southwest Airline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5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Southwest Airlines
2. Financial Part
3. Human Resource Policy
of the Southwest Airlines

4. Application of HR policy
to the Hospitality industry
-To the Lotte Hotel
5.Q&A and Conclusion
본문내용
● Head Quarter :
Dallas, Texas.

● Herb Airport :
McCarran
International Airport.

● Passenger transportation : World’s 3rd.
(1st : American airlines, 2nd : Delta airlines)

● Airplane : currently 552.

“Dedication to the highest quality
of customer service delivered with a
sense of warmth, friendliness, individual pride, and company spirit.”
1. For the employees
No labor dispute ever
World’s most admired companies
Best to work for(1st, 2nd, USA magazine)
2. For the customers
Top Airline Quality Rating
(Customer dissatisfaction 0.27/100,000)
Most preferable airlines


Company-sponsored retirement plan
B. Profit-shared plan
Rewards employee with company’s
profit
3. Health Benefits
A. medical (dental)
B. life insuranc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outhwest Airlines 경영과 인적자원관리
  • Southwest Airlines개요기업의 역사경영철학과 조직문화인적자원관리 시스템위협과 지속적인 성장개요One, 기업의 역사기업의 역사기업의 역사허브캘러허 회장의Southwest 창업1971댈러스, 휴스톤, 샌안토니오연결 주력택사스 이외의 지역으로운항 확장1974기업의 역사기업의 역사승객 500만명 달성주식상장1977Triple Crown상 수상1988회사설립 15주년승객 1300만명1986기업의 역사기업의 역사볼티모어 서비스 시작동부로 진출1993플로리다로

  • [경영학] American Airlines(아메리칸에어라인) vs Southwest Airlines(사우스웨스트에어라인) 자유주의와 공동체주의 기업 경영 분석과 전망
  • 목차I. 들어가며II. 자유주의와 공동체주의 기업경영 비교III. 기업선정-American Airlines vs. Southwest AirlinesIV. 기업비교1. American Airlines가) 리더십의 특성나) 인적자원관리(ㄱ) 채용형태(ㄴ) 보상체계(ㄷ) 교육다) 조직문화(ㄱ) 보상체계와 업무특성(ㄴ) 노사관계라) 조직 내부의 성과달성 메커니즘마) 경영전략(ㄱ) 성과차이는 어디에서 나오는가2. Southwest Airlines가) 인간관 및 경영철학나) 리더십의 특성다) 인적자원관리(ㄱ) 채용형태(ㄴ) 교육

  • [인적자원관리] Southwest Airlines(사우스웨스트항공) 사례분석
  • Southwest Airlines 사례분석인적자원관리 2007-2학기인적자원관리 CONTENSIntroductionStrategy of SouthwestSustainable?Imitable?Our OpinionSouthwest Airlines 사례분석Southwest Airlines 소개2. Southwest Airlines 의 성공요인Ⅰ. Introduction미시 환경분석2. 고객 분석`IntroductionStrategySustainableImitableOpinion설립연도: 1971년 6월 18일 본점 소재지: 미국 텍사스 주 Dallas 운항도시: 미국 내 59개 주요도시 연 매출: 55억 달러 승객 수: 6,440만 명시장점유율 : 45% 항공기 보유대수: 436대

  • [인적자원관리] Southwest Airline(사우스웨스트항공)의 성공요인 분석
  • 2005)-http://www.southwest.com (사우스웨스트항공 홈페이지)-블루오션개척사례(안치용, 2005) -7인의 베스트 CEO(제프리 크레임스, 2003)-http://www.emh.co.kr/xhtml/southwestairlinesuccesssecrets.html(이명헌 경영스쿨)-http://www.mercerhr.co.kr (Human Resource Consulting)-http://www.aa.com-http://en.wikipedia.org/wiki/AmericanAirlines기업生死 가르는 환헤지 경쟁력 매일경제 칼럼 2010.04.02 사우스웨스트 고속성장 비결은 한국경제 경제 2008.07.25 매경 이코노미 제1464호(08.07.16일자)

  • 현대사회기업경영 사람의 중요성
  • 현대사회와 기업경영사람의 중요성 Contents1. 사람의 중요성요약2. Main Subject성공적 인재관리 기업사례 TOYOTASouth West airline3. 결론 및 우리 조 생각TOYOTA기업사례 Southwest airline9장 사람의 중요성본문요약제1절 경쟁원천으로서의 인적자원기업은 다양한 경쟁원천을 활용할 수 있다. 그러한 자원 중의 인적자원은 그 효과를 계량화하기도 어려우면서도 또한 비교적 장기적으로 효과가 발생구성원들에 대한 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