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지니스] 예스24 YES 24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5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선정이유
2.기업현황
3.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
4.기업분석
5.비즈니스모델
6.YES24의 성공요인
7.YES24의 비전 및 전망
본문내용
최저가격 보상제도
유효기간이 없는 포인트 적립
총알배송 서비스
상품입고 알림서비스
모바일 앱 서비스
블로그 관련 지원제도
각종 문화 행사
별사탕

① 한국의 작가 선정 : 작가와 함께하는 문학 캠프
② 블로거 축제 : 블로거들이 쓴 글의 출간 기념파티
③ 올해의 책 선정 : 24권을 선정해 도서관 기증
④ 어린이 독후감 대회 : 어린이 도서관 지원금 증정

별사탕 제도

yes24 영화/공연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별사탕’을 모아,
선물교환/응모,
시사회/공연당첨 등에
사용할 수 있는
무료혜택 서비스

- 온라인 중심의 고객관계 관리
인터넷 상에서의 판매,
대 고객 프로모션중심의 고객 관리
서비스 또한 인터넷 중심으로 제공,
개인별 서비스 지원
- e-sales, e-service, e-marketing등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Yes24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되어있어서 잘썼씁니당 ㅋㅋ
  • jm***
    (2012.11.06 19:15:43)
회원 추천자료
  • [기업경영] 교보문과와 예스24의 비교
  • 분석교보문고의 성공요인Ex)독서정보 서비스, 북마스터, Happy hour교보 vs 예스24완벽한 고객지원다양한 서종과방대한 컨텐츠사업다각화최고의 물류시스템인터넷 서점업계 1위 업체 등극YES24의 성공요인비교분석교보 vs 예스24업계선도기업근래에 들어서 흑자전환물류창고 확보비교분석아마존과 YES24미국에서는 선도기업을 보호(BM)교보 vs 예스24E-BUSINESS 특허권아마존닷컴의 비지니스모델 보호BM특허가 잘 정비되어 후발주자들의 추격

  • [인터넷비지니스] 인터넷서점 `모닝365` 문제점 및 마케팅전략
  • e비지니스 경쟁력’60/ 24위 한국(EIU)‘지식기반 경제수준’50/ 3위 한국(OECD 보고서)‘정보화 지수’50/ 17위 한국(ITU, 국제전기통신연합)‘인터넷 부문 정보화 지수’50/ 9위 한국(ITU, 국제전기통신연합)‘인간개발지수(HDI) 162/ 27위 한국(유엔개발계획 UNDP)기술발전지수(TAI) 72/ 5위 한국(유엔개발계획 UNDP)2) 미시적 환경인터넷 기업인 모닝365에 대한 미시적 환경의 구성요소들을 경쟁자, 2차경쟁자, 공급자, 협력업체 등으로 구분하여 살펴보았다. 그

  • [인터넷서점] 인터넷서점 모닝365 개선사항
  • 기업현황과 재무분석1. 기업의 경영방침의 변화2000년 9월 5일 창업된 역사가 2년이 조금 넘은 자본금 10억원의 중소기업이다. 그러나 초창기의 공격적 마케팅을 통해 업계 선두인 Yes24에 이어 시장점유율 2위로 올라설 수 있었다. 경쟁이 치열한 시장이 그러하듯 모닝 365는 제품의 가격을 인하하여 보다 많은 소비자를 유인하기 위한 시장침투전략을 사용하였고 그 결과 업계 2위로 도약하는 성과를 달성하였다. 그러나 적자가 누적되고 기업의 재무상태

  • 교보문고와 예스24의 비교
  • 분석교보문고의 성공요인Ex)독서정보 서비스, 북마스터, Happy hour교보 vs 예스24완벽한 고객지원다양한 서종과방대한 컨텐츠사업다각화최고의 물류시스템인터넷 서점업계 1위 업체 등극YES24의 성공요인비교분석교보 vs 예스24업계선도기업근래에 들어서 흑자전환물류창고 확보비교분석아마존과 YES24미국에서는 선도기업을 보호(BM)교보 vs 예스24E-BUSINESS 특허권아마존닷컴의 비지니스모델 보호BM특허가 잘 정비되어 후발주자들의 추격

  • 르카프 마케팅전략
  • 기업대상 수상 12월 NEW CI 선포식2006년02월 르까프 게임단 창단화승UK 디자인센터 설립2007년07월 고객 만족도 1위 상품 르까프 아이시스 샌들 6. 재무분석(1) 대차대조표 대차대조표 과            목제 56 (당) 기제 55 (전) 기자               산    I.  유동자산 264,897,295,276  208,027,917,236 (1) 당좌자산 227,731,191,232  176,332,129,036 현금및현금성자산(주석14)5,715,271,702  787,187,644  단기금융상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