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LG스마트폰 소비자행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문제의 징후
의사결정문제
연구문제 및 연구가설
2차 자료, 1차자료
SPSS분석
- 본문내용
-
문제상황
- 국내 스마트 폰 시장에서 LG의 점유율이
가장 낮으며, 개선되고 있지 않다
❑ 의사결정 문제
- 판매량을 늘리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응답자의 스마트폰 브랜드 선호 순위
소비자가 구매할 스마트폰을 결정하는 중요 요소
소비자가 중요시 하는 요인에 대한 LG스마트폰의 평가
소비자가 중요시 하는 요인에 대한 경쟁사 스마트폰의 평가
스마트폰 소비자들의 인구통계적 특성
LG전자의 사후관리 만족도
LG스마트폰의 광고 효과
경쟁사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또는 하려는 사람들의 구매이유
경쟁사 제품을 구매하는 주요인을 LG스마트폰이
충족시켰을 때 구매의사
① 빈도분석
H0 : LG 스마트 폰과 타 스마트 폰 사용자 간의 만족도는 차이가 없을 것이다
H1 : LG 스마트 폰 사용자들이 만족도가 가장 낮을 것이다
② 카이 제곱 검정
유의수준 (0.05) > 유의확률( 0.021)
→ H0기각!
∴LG 스마트 폰 사용자들이 초기 구매 원인에
가장 불만족스럽다고 여김
자료평가
- 뭔가 부족한 느낌이 많이들고 미리보기와 별반 다를것이 없네요
- god717***
(2013.12.17 01:20:3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