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세스코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5페이지 /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주제 선정 이유
2.환경 분석
1)자사분석
2)시장환경
3)경쟁사
4)고객분석
3.SWOT분석
4.STP전략
5.4P분석
6.경쟁기업 마케팅
7.결론 & 시사점
- 본문내용
-
(주)한샘에서 런칭한 서비스 브랜드, 지금까지 소비재인 가구의 판매 사이클이 길기
때문에 관리개념의 수익 창출원 도입. 기존의 산재돼 있던 서비스들의 통합 솔루션을
통한 원 스톱 체제 구성.
저수조 청소업체 한마음환경으로 시작하여 종합 방역업체로 사업영역을 확장하였음.
농수산쇼핑을 통한 홈쇼핑 시장으로 진출
(케이블 5대 홈쇼핑업체 입점으로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효과 획득)
기타 군소업체
전국에 약 2000여 곳이 산재.
대부분 공동주택의 관리업체와 연계되어 가격 경쟁에 주력. 저 단가의 임금으로 인한
서비스 품질의 보증이 어려움. 또한 사식 화학약품과 연막식을 주로 사용.
현재의 건강지향 트랜드에 부적합
DIY상품군
DIY상품군 (패치형 살충제, 스프레이 살충제, 끈끈이형 쥐덫) 은 저렴한 가격과 쉬운
사용을 장점으로 내세운다.
대부분의 제품이 화학약제를 사용하여 인체에 유해하여 성분 개선이 거의 이루어
지지 않아 내성이 생겼을 경우 그 효과가 매우 취약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