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세스코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주제 선정 이유
2.환경 분석
1)자사분석
2)시장환경
3)경쟁사
4)고객분석

3.SWOT분석
4.STP전략
5.4P분석
6.경쟁기업 마케팅
7.결론 & 시사점

본문내용
(주)한샘에서 런칭한 서비스 브랜드, 지금까지 소비재인 가구의 판매 사이클이 길기
때문에 관리개념의 수익 창출원 도입. 기존의 산재돼 있던 서비스들의 통합 솔루션을
통한 원 스톱 체제 구성.

저수조 청소업체 한마음환경으로 시작하여 종합 방역업체로 사업영역을 확장하였음.
농수산쇼핑을 통한 홈쇼핑 시장으로 진출
(케이블 5대 홈쇼핑업체 입점으로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효과 획득)

기타 군소업체

전국에 약 2000여 곳이 산재.
대부분 공동주택의 관리업체와 연계되어 가격 경쟁에 주력. 저 단가의 임금으로 인한
서비스 품질의 보증이 어려움. 또한 사식 화학약품과 연막식을 주로 사용.
현재의 건강지향 트랜드에 부적합

DIY상품군

DIY상품군 (패치형 살충제, 스프레이 살충제, 끈끈이형 쥐덫) 은 저렴한 가격과 쉬운
사용을 장점으로 내세운다.
대부분의 제품이 화학약제를 사용하여 인체에 유해하여 성분 개선이 거의 이루어
지지 않아 내성이 생겼을 경우 그 효과가 매우 취약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세스코 CESCO 브랜드분석과 세스코 마케팅전략 분석및 세스코 경영전략과 향후나아가야할 방향,느낀점
  • 세스코 직원들의 노력이 우연히 게시판이라는 쌍방향 의사소통의 수단을 통해 널리 알려지게 된 것이다. 1976년 창업하여 꽤 오랜 연혁을 가진 방제기업이 어떻게 인터넷의 게시판을 통하여 광범위한 지지를 받게 되었는가에 대한 물음에서 시작한 의문은 세스코의 성공요인에 대한 분석에서 여러 답변을 제시해 주고 있다. 지식경영, R&D, 마케팅전략, 인적자원관리 등의 많은 요소의 혁신은 인터넷을 이용하여 더욱 효과적으로 나타났다. 이를 토대로

  • 세스코 CESCO 마케팅사례연구(세스코 기업분석+마케팅전략+SWOT+STP+4P+ 세스코 향후추천전략)
  • 세스코 마케팅케이스 연구INDEX1. 세스코 CESCO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이념2. 시장환경분석3. 세스코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세스코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세스코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 (4) Promotion7. 세스코 서비스전략 사례연구(1) 내부 마케팅사례(2) 고객 서비스마케팅8. 향후 프로모션 전략제안9. 결론 및 미래전략방향1. 세스코 CESCO 기업소개(1)

  • 세스코 CESCO 기업분석과 세스코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가 나아가야할 방향제시
  • CESCO 마케팅 성공 분석.CONTENTS주제 선정 동기기업소개 시장 환경 분석기업 내부 분석 마케팅전략경쟁사와 차별성재무성과성공여부기업/사회영향나아갈 방향 제시 참고문헌 1.Introduction주제 선정 동기블루 오션 영역에서 지속적인 성과와 이익 창출고객 만족 서비스와 세스코 유머3D업종을 친근하고 전문적인 업종의 이미지로 전환고객의 위생을 위해 전문화세스코 기업소개회사명세스코대표자전순표, 전찬혁설립일1976년 12월 1일사

  • 세스코의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블루오션 전략, 마케팅전략과 성공배경, SWOT분석, 운영현황, 조직구성, 인터넷마케팅 조사분석
  • Report( 세스코의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블루오션 전략, 마케팅전략과 성공배경, SWOT분석, 운영현황, 조직구성, 인터넷마케팅 조사분석 )목 차1. 서 론가. 세스코 기업 선정이유 및 연구방향2. 세스코 기업소개가. 세스코 기업 연혁 및 개황나. 주요사업 부문다. 4P분석3. 세스코기업 성공전략가. 세스코 존 운영을 통한 고객 신뢰 확보 및 관계마케팅 효과 창출나. 세스코만의 유머경영(고객감동서비스)다. 3D업종을 첨단기업으로 탈바꿈한 블루오션

  • 세스코 CESCO 서비스분석과 세스코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세스코 미래전망
  • 세스코 CESCO 서비스분석마케팅전략미래전망=목차=1. 세스코 CESCO 기업소개2. 시장분석과 시장전망3. 세스코 서비스소개4. 세스코 마케팅전략 사례연구5. 세스코 미래전망1. 세스코 CESCO 기업소개1976년 설립된 세스코는 3D업종으로 인식되던 해충방제산업을 첨단산업으로 탈바꿈시키며 현재 국내 방제업계 1위이자 아시아 최대 방제기업이 되었다.이러한 세스코는생활환경을 저해하고 각종 질환을 일으킬 수 있는 해충과 바이러스박테리아 등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