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칫솔 `핸디맨`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환경분석
소비자분석
경쟁사분석
거시환경분석
SWOT분석
2.목표설정
목표 매출 : 약 245억원
20~30대 칫솔 시장의 20%를 점유 할 계획
3.STP전략수립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Targeting
(표적시장 선정)
Positioning (위치화)
4.4P’s Mix
Product
(제품전략)
Price
(가격전략)
place
(유통전략)
Promotion (촉진전략)
- 본문내용
-
경쟁사 분석
국내 생활용품 시장은 LG생활건강, 아모레 퍼시픽, CJ LION, 애경이 주를 이루고 있음
LG생활건강은 타 회사에 비해 높은 판매량을 보유하고 있음. 대표적인 구강제품- 페리오 (12종류로 다양한 칫솔 종류 제품 판매중)
구강전문브랜드인 오랄 비는 치과의사협회 인증을 갖고 포지셔닝 하고 있음
Oral-B는 외국계 기업인 P&G의 구강전문 브랜드로 전동칫솔을 주로 취급함 (프리미엄화, 고급화 전략)
2010년 인구 통계에 따르면
20~29세 : 6,959,063명
30~39세 : 8.360,997명
총 15,320,060 명으로 총인구의 32% 정도를 차지 하고 있습니다
이 인구가 잠재적인 소비자가 될 수 있으며 제품의 필요성만 인지 된다면 제품의 시장확대 가능성은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20~30대뿐만 아니라 6,807092명의 숫자를 가진 10~19세 까지도 시장이 확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디지털경영][지식경영][위성방송][품질경영]디지털경영의 유형, 디지털경영의 중요성, 디지털경영의 원칙, 디지털경영의 위성방송, 디지털경영의 품질경영, 디지털경영의 지식경영, 디지털경영의 전략 분석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 [유통관리] 이마트 문제점과 그에 따른 전략방안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 전략과 요인 분석
- 소니 SWOT분석 레포트
- 인도네시아의 투자환경 분석 및 한국과의 무역관계 조사분석
- 소비자심리학_2주차에서 인지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인지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마케팅] 한국스마트카드 T-money(티머니) 마케팅
- (토론)중급재무회계_현금 기준에 따른 재무제표에 비해 발생기준에 따른 재무제표가 미래 순이익 및 현금흐름을 예측하는데 더 유용한지 토론해 보시오
- 가족생활주기 이론을 자신의 가족에 적용하여 사례개념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