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식품사업부 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1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hapter 1.0
신선사업전략 추진 배경
Chapter 2.0
전략의 내용 및 인프라구축
2.1전략의 내용
2.2전략의 인프라 구축
Chapter 3.0
성과분석
3.1정량적측면
3.2정성적측면
3.3기업혁신
Chapter 4.0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제안
- 본문내용
-
브랜드화 전략
기존 Maker는 Coporate Name 중심
전통적 이미지 위주 Brand Name과 차별화
고가격 전략과 상대적 저가격 전략으로 이원화
국산콩, 유기농 시장
: 상대적 고가격 전략으로 수익성확보, 프리미엄 이미지 확보
수입콩 두부시장
: 상대적 저가격 전략으로 유통, 취급율 조기확보
오프라인/온라인 멀티채널 전략
아침밥먹기 캠페인, 생식용 두부 광고 등
스토리텔링 기법, Viral Marketing
물류 인프라 구축을 위하여 향후 4년간 총 390억원의 투자2002년 약 120억원 투자함
향후 신선식품의 안정적인
조달을 위한 인프라 확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