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한국진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Mercedes - Benz 소개
2.Mercedes - Benz 전략
3.Mercedes - Benz 종류
4.S W O T 분석
5.4 P 분석
6.경쟁사 비교
7.결 론
본문내용
사후관리를 통한 브랜드 가치 높이기
- 리콜 마케팅 , 신속 정확한 서비스 제공
과학화된 판매기법
광고 전략
초고가 전략
Life Style Collection을 제안하는 promotion 전략


ㆍSLR 맥라렌
- 벤츠와 맥라렌이 공동으로 투자한 최고급 스포츠카
- 타겟 : 고소득층의 최고를 원하는사람
ㆍMAYBACH
- 마이바흐 박사의 이름을 딴 최고급 세단
- 타겟 : 기업의 회장님 혹은 세계적인 명성이있는 사람

각 나라별 특성에 맞게
차별화 된 마케팅을 구사

국내에서 벌어들이는
수입을 바탕으로 사회활동

정기적인 고객과의 만남을
통해 친밀감을 형성,
고객들의 로열티를 이끌어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기아자동차 SUV `쏘렌토` 분석
  • 전략이 주효한 것으로 분석됐다.대우차의 경우 전 영업사원이 자체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판매를 지원하게 함으로써 본사가 직접 챙기는 채널과 함께 이원화하고 있다. 원칙적으로 회사 차원에서 할인판매를 금하고 있지만 이 과정에서 영업사원들의 재량에 따라 일부 할인혜택을 줄 수 있는 것도 매력이다. 이와 함께 온라인 회원가입시 방문횟수에 따라 최고 50만원까지 할인혜택을 부여하는 정책, 타사와 달리 온라인 결제서비스까지 가능한 점,

  • [명품마케팅]명품마케팅 실태와 사례 원인
  • 마케팅을 벌이고 있으며 벤츠는 각 나라별 특성에 맞게 차별화된 마케팅을 구사하도록 하는 벤츠의 원칙에 따라 국내 시장에 맞는 영업전략을 펼치고 있다. ④PLACE ♠BMW 현지법인 BMW코리아를 설립하여 판매하고 있다. 영업망은 전시장 33곳 서비스센터 23곳이 있다. ♤벤츠 한성자동차에서 수입하여 판매하고 있다. 영업망은 전시장 12곳 서비스센터 6곳이 있다. BMW는 1995년 7월 수입자동차로서는 최초로 자회사가 100% 투자해 한국에 현지법인 BMW코리

  • 명품 마케팅에 관하여
  • 마케팅을 벌이고 있으며 벤츠는 각 나라별 특성에 맞게 차별화된 마케팅을 구사하도록 하는 벤츠의 원칙에 따라 국내 시장에 맞는 영업전략을 펼치고 있다. ④PLACE ♠BMW 현지법인 BMW코리아를 설립하여 판매하고 있다. 영업망은 전시장 33곳 서비스센터 23곳이 있다. ♤벤츠 한성자동차에서 수입하여 판매하고 있다. 영업망은 전시장 12곳 서비스센터 6곳이 있다. BMW는 1995년 7월 수입자동차로서는 최초로 자회사가 100% 투자해 한국에 현지법인 BMW코리

  • [마케팅] 명품마케팅전략
  • 마케팅을 벌이고 있으며 벤츠는 각 나라별 특성에 맞게 차별화된 마케팅을 구사하도록 하는 벤츠의 원칙에 따라 국내 시장에 맞는 영업전략을 펼치고 있다. ④PLACE ♠BMW 현지법인 BMW코리아를 설립하여 판매하고 있다. 영업망은 전시장 33곳 서비스센터 23곳이 있다. ♤벤츠 한성자동차에서 수입하여 판매하고 있다. 영업망은 전시장 12곳 서비스센터 6곳이 있다. BMW는 1995년 7월 수입자동차로서는 최초로 자회사가 100% 투자해 한국에 현지법인 BMW코리

  • 한국 자동차 기업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KIA), 한국 자동차 기업 쉐보레, 일본 자동차 기업 토요타, 혼다, 미국 자동차 기업 GM(제너럴모터스), 포드, 독일 자동차 기업 BMW, 메르세데스 벤츠(다임러 벤츠)
  • 한국 자동차 기업 쉐보레, 일본 자동차 기업 토요타, 혼다(HONDA), 미국 자동차 기업 GM(제너럴모터스), 포드, 독일 자동차 기업 BMW, 메르세데스 벤츠(다임러 벤츠) 분석Ⅰ. 한국 자동차 기업 현대자동차(HYUNDAI)1. 현대 자동차의 북미 진출 배경 및 현황2. 미국시장의 NF 소나타 진출 현황1) NF 소나타의 북미시장 선택 동기2) NF 소나타의 북미 시장 경쟁 브랜드3) NF 소나타의 북미 및 해외시장 진출 목표와 기본 전략Ⅱ. 한국 자동차 기업 기아자동차(KIA)1. 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