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한국진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Mercedes - Benz 소개
2.Mercedes - Benz 전략
3.Mercedes - Benz 종류
4.S W O T 분석
5.4 P 분석
6.경쟁사 비교
7.결 론
- 본문내용
-
사후관리를 통한 브랜드 가치 높이기
- 리콜 마케팅 , 신속 정확한 서비스 제공
과학화된 판매기법
광고 전략
초고가 전략
Life Style Collection을 제안하는 promotion 전략
ㆍSLR 맥라렌
- 벤츠와 맥라렌이 공동으로 투자한 최고급 스포츠카
- 타겟 : 고소득층의 최고를 원하는사람
ㆍMAYBACH
- 마이바흐 박사의 이름을 딴 최고급 세단
- 타겟 : 기업의 회장님 혹은 세계적인 명성이있는 사람
각 나라별 특성에 맞게
차별화 된 마케팅을 구사
국내에서 벌어들이는
수입을 바탕으로 사회활동
정기적인 고객과의 만남을
통해 친밀감을 형성,
고객들의 로열티를 이끌어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소자본 창업] 노인 전문 도시락 배달 서비스 `따뜻한 도시락 따시락` 사업계획서
- ERP삼성중공업,삼성중공업,SAP,SAP추진,삼성중공업기업분석
- 참이슬 중국진출 마케팅전략과 SWOT,4P전략 분석및 참이슬 중국진출전략의 문제점및 개선방안제안 보고서
- [국제경영] 진로(주)의 소주사업부문 중국진출전략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카카오톡 비즈니스 모델 캔버스
- [물류시스템분석] GS리테일 물류혁신 사례
- 기업실패사례 - 대우그룹
- [지식경영] 우리은행의지식관리- 우리샘
- [지식경영] 우리은행 지식관리시스템 KMS의 문제점 및 개선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