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국순당 막걸리의 중국진출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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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2.02.11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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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Chapter 1
1. 막걸리 이야기
2. 국순당 소개 및 선정이유
3. 해외 진출 동기 및 선정이유
4. 시장분석
Chapter 2
1. SWOT
2. STP
3. 4P 전략
Chapter 3
1. 제안점
2. 맺음말
본문내용
국순당 생 막걸리 제품
→다양한 제품 수출

저가의 술 인식타파
→고가격 전략

막걸리 건강 효능에 의존한 홍보
→한류스타를 이용한 홍보

현지 교민 시장으로 공급,
중국 현지 도매상 이용
→고급 백화점, 고급 음식점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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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정보가많지는않네요
    그래도잘사용햇습니다
  • ahtpdml***
    (2012.06.04 05:06: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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