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신세계 백화점 믹스관리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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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신세계 기업소개 OVERVIEW
기업연혁
사업분야
2. 백화점 3사간 비교
3사 지점별 매출액 비교
3사간 시장점유율 비교
인천신세계
신세계 센텀시티
3. 서비스 물적 증거
서비스 물적 증거의 개념
신세계 백화점의 물적 증거
4. 참가자관리
참가자 관리의 개념
신세계 백화점 사례
5. SWOT 분석
SWOT 분석
결론
본문내용
대한민국 최초에서 세계최대까지
국내 총 8개점
온라인 몰, 차별화된 상품과 고객중심의 서비스
가치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패션 전문기업
진정한 교외형 프리미엄 아울렛


순위 점포명 매출액(억)
1 롯데 본점 12,490
2 신세계 강남점 7,633
3 롯데 잠실점 7,070
4 롯데 부산점 6,960
5 현대 무역센터점 5,928
6 현대 본점 5,496
7 신세계 본점 5,333
8 신세계 인천점 5,283
9 현대 목동점 5,196
10 롯데 영등포점 4,390


물리적 시설 기타 유형적인 것
시설외부 시설내부
외부디자인, 표식,
주차장, 경치(풍경),
주변 환경 내부디자인, 장비, 표식, 배치, 공기의 질 및 온도 명함, 편지지, 청구서, 보고서, 종업원의 외모, 유니폼, 브로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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