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SK텔레콤) 광고분석 및 촉진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기업소개
02. SWOT분석,4P
03. 광고소개
04. 광고제안
본문내용
ㆍSK텔레콤의 탄생배경
전신은 70%상당의 시장점유율을 가지고 있던 한국이동통신으로 1994년 정부의 공기업 민영화 계획에 따라 SK그룹이 최대주주 등록하여 선경그룹의 계열사로 매각, 편입되면서 SK텔레콤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ㆍ목표: 고객의 행복 최우선

ㆍ비전: MOVE21 →세계 초일류 종합정보통신기업 실현


Product
다양한 3G서비스: live on 3G +
보안성, 편리성, 기능이 다양화된 USIM 적용
단말기, 웹에서 상대를 보면서 통화하는
VU서비스
PC와 똑같이 이용가능한 모바일 웹
46개 국가에서 사용가능한 WCDMA 자동로밍
QVGA사이즈의 고품질 VOD서비스 제공
우수한 품질의 영상통화 및 빠른 데이터 전송 가능
통화하며 무선인터넷이 가능한 멀티 태스킹



SK텔레콤이 시행하는 요금인하 방안!
전체고객기본료月1천원 인하
전체 고객에게 문자메시지(SMS) 月 50건 무료 제공 
고객별 이용패턴에 최적화된 ‘맞춤형스마트폰 요금제’도입
통화량이 적은 고객을 위한 선불이동전화 요금 인하
초고속인터넷 및 IPTV 결합상품 혜택 강화를 통한 유선 통신비 절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관리론] KTF의 광고 성공사례
  • - 목 차 -내 용Page목 차요 약 문서 론1. 주제 선정 동기2. 3G 시대의 개막3. KTF 3G 시장 브랜드“SHOW 의 탄생본 론4. SHOW??5. KTF의 기업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3) 4P 분석6. 광 고 분 석7. 경쟁기업 분석1) SK텔레콤2) LG텔레콤3) SKT 의 “T” 광고 및 LG텔레콤 “OZ” 광고8. 광고와 이윤결 론9. 시사점부 록(1) 참고문헌- 요약문 - - 어떤 시장이든 변화의 바람은 있기 마련이다. 휴대폰(이동통신)시장에서도 2G시장에서 3G시장으로 이동되려고 하고 있

  • [A+] KT 기업분석 - 핵심전략 마케팅 4P STP SWOT 및 환경분석 성공요인 핵심역량 향후 나아갈 방항 분석
  • 분석1. 경쟁사 SKT 분석2. 국내 Mobile 시장현황 및 환경분석3. 국내 주요 통신사 요금현황 (1) 주요통신사 평균 요금 기준(2) 산출기준 - 시장환경 및 원가를 기준으로 결정(3) 주요 가격변동원인Ⅱ. 본론 2 - 마케팅전략 분석1. 4P MIX 분석(1) Product : 제품 (2) Price : 가격 (3) Place : 유통 (4) Promotion : 촉진(5) 마케팅전략- 블라인드 마케팅, 티저마케팅, PPL(Product Placement, 간접광고), 후원 마케팅 2. SWOT 분석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3. 광고분석(1) 광

  • SK텔레콤(SKT) 해외진출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 SK텔레콤이 취할 수 있는 중국사업 전략 대안을 검토한다.➁ 중국의 통신 사업 환경중국에서는 2003년부터 신식산업부(현 공업정보화부)가 중국의 통신정책과 운영을 전반적으로 담당해 왔으며, 국가발전개혁위원회, 국유자산감독관리위원회, 국가광전총국 등도 정책 입안에 참여해 왔다. 신식산업부는 통신산업 발전 계획 및 정책 수립, 법규와 규칙 제정, 외국 통신사업자와의 교섭 등을 담당하는 핵심부서다. 주요 정책 결정과 규정의 제정에 관해서

  • [경쟁][경쟁기업분석][경쟁정책]경쟁과 경쟁기업분석, 경쟁정책, 경쟁과 경쟁우위, 경쟁라운드, 경쟁과 경쟁상태, 경쟁제한금지법, 경쟁과 경쟁안전장치, 경쟁과 경쟁가치모형, 경쟁과 경쟁분석, 경쟁과 경쟁전략
  • 전략기술발전, 다양한 매체 발달에 따라 서비스 수요도 따라서 진화하고 있다. 즉, 다양한 멀티미디어 유무선 콘텐츠 서비스 욕구가 증가하고 통합된 단말기(듀얼모드로)에 의한 이용 편리성이 추구되고 있으며 이는 개인 휴대성을 전제로 한다. 이러한 기술 및 시장 환경 변화와 함께 사업영역 간 경계가 완화 및 붕괴되면서 유, 무선 통신사업자의 방송 사업 진출이 용이해지고 있음을 DMB 산업분석에서 나타난다.이러한 환경은 사업자에게는 기회이

  • [A+] 한국통신 KT 공기업 성공사례 경영전략 경영분석 마케팅전략 마케팅 분석 지속가능경영 기업분석 성공기업 성공전략
  • 분석1. 경쟁사 SKT 분석2. 국내 Mobile 시장현황 및 환경분석3. 국내 주요 통신사 요금현황 (1) 주요통신사 평균 요금 기준(2) 산출기준 - 시장환경 및 원가를 기준으로 결정(3) 주요 가격변동원인Ⅱ. 본론 2 - 마케팅전략 분석1. 4P MIX 분석(1) Product : 제품 (2) Price : 가격 (3) Place : 유통 (4) Promotion : 촉진(5) 마케팅전략- 블라인드 마케팅, 티저마케팅, PPL(Product Placement, 간접광고), 후원 마케팅 2. SWOT 분석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3. 광고분석(1) 광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