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생과일 주스 전문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제품소개
● 환경분석
거시적 환경, 경쟁분석(SWOT분석)
● STP분석
Segmenting, Targeting, Positioning
●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본문내용
문항의 구성

1. 귀하의 성별은 무엇입니까?
2. 귀하의 연령대는 어디에 속하십니까?
3. 귀하는 현재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4. 귀하께서는 카페를 한 달에 몇 번 정도 이용하십니까?
5. 자주 찾는 카페를 표시해 주십시오.
6. 위에서 답한 카페를 즐겨 찾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7. 평소 카페를 이용하지 않으신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8. 외대 상권 내 제공되는 생과일 주스 가격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9. 생과일 주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10. 생과일 주스 전문점이 생긴다면 구매의향이 있습니까?
11. 생과일 주스의 적당한 가격은 얼마 정도로 생각하십니까?
12. 평소 생과일 주스를 구입하는 주된 동기는 무엇입니까?
13. 평소 생과일 주스 구매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는 무엇입니까?
14. 이문 1동 전체의 생과일 주스 판매 점포에 대한 의견을 말하시오.
(접근성, 전문 취급점의 수, 가격민감도, 쿠폰∙적립금/외부용기/인테리어/종업원의 외모/서비스의 영향)


이문 1동의 총 가구 수: 14,795 가구
14,795 가구 ÷ 총인구 34,160명 = 2.3명
Cf. 동대문구 가구 당 평균 인구 2.71명

상대적으로 구성원이 적은 가구의 비율이 높은 이문1동


설탕 무첨가

설문조사 결과, 기존 생과일 주스의 묽은 농도, 과한 설탕 맛에 대한 불만이 다수
저렴하지만 건강에 좋은 주스를 만들기 위해, 최대한 설탕의 사용을 배제
과일의 당도만으로 맛을 낼 수 있도록 방침. 부족한 경우엔 올리고당 이용.

[참고] 올리고당: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장내 비피더스균 증식을 촉진.
칼로리도 설탕의 50~70%이므로 다이어트에 도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세종 주스 창업계획서
  • 주스 M 2000원 L 2900원(오렌지 파인애플 바나나 자몽 딸기 키위 망고 토마토)아메리카노(hot/ice)토스트 (햄, 치즈)경영 전략경영 전략차별화 전략-안정적인 직원 고용경영 전략차별화 전략-안정적인 직원 고용1. 직원의 근속 기간을 늘리자!2. 교육 매뉴얼을 제작하자!3. 내 카페에 맞는 사람을 채용하자!경영 전략가격 경쟁력 확보 전략-온라인 직거래를 통한 유통가격 절감.경영 전략가격 경쟁력 확보 전략-빨대, 컵, 컵 홀더의 일체화마케팅

  • [마케팅] [마케팅]구매력 강화를 위한 웰치스(Welch`s) 커뮤니케이션전략(A+리포트)
  • 염색천을 웰치로 직접 염색하면 손수건, 머플러, 옷,넥타이,가방 같은 제품으로 가공하여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연인에게, 친구에게 직접 만든 옷을 선물하세요!웰치 place회사건물 한 모퉁이에 여성 휴게실, 휘트니스 센터와 같은휴식 공간 등을 꾸며주는 것여성이 많은 중소업체 대상직장인의 신청을 받고 1년동안 무료로 웰치 주스를 제공 한다 전체적으로 웰치 톤으로 인테리어 한다여성 전용 휴식공간

  • [창업계획서] 생과일 쥬스 전문점
  • 주스 M 2000원 L 2900원(오렌지 파인애플 바나나 자몽 딸기 키위 망고 토마토)아메리카노(hot/ice)토스트 (햄, 치즈)경영 전략경영 전략차별화 전략-안정적인 직원 고용경영 전략차별화 전략-안정적인 직원 고용1. 직원의 근속 기간을 늘리자!2. 교육 매뉴얼을 제작하자!3. 내 카페에 맞는 사람을 채용하자!경영 전략가격 경쟁력 확보 전략-온라인 직거래를 통한 유통가격 절감.경영 전략가격 경쟁력 확보 전략-빨대, 컵, 컵 홀더의 일체화마케팅

  • 사업계획서-생과일주스전문점
  • 생과일주스전문점HAPPY FRUIT사업계획서담당과목: 정보시스템기초담당교수: 김 근 형제 출 일: 2005.11.30.학 과: 생물산업학부학 번: 0000000000이 름: ○ ○ ○ 목 차Ⅰ. 회사개황 1. 회사명(가칭) 2. 사업계획서 작성 연, 월 3. 경영이념 4. 자본금 Ⅱ. 사업의 목적 (경영전략) 1. 사업의 목적(MISSION) 2. 창업 동기 3.기대효과 Ⅲ. 마케팅 계획(마케팅 전략) 1. 타겟 시장 및 고객 2. 관련산업의 최근 동향 3. 업종전망 4. 마케팅전략 Ⅳ. 재무관리계획 1.

  • [사업계획서]생과일 전문점 사업계획서
  • 다른 역세권에서의 생과일 전문점 하루 이용고객은 200명정도 이지만 처음 창업 하는 입장에서 반정도로 줄임)450만원 (창업자 3인 X 150만원)인건비100만원재료비650만원총50만원공과금 50만원임대료월 지출비V. 재무계획4. 손익분기분석-B일 매출  3천원 X 100명 = 30만원월 매출  30만원 X 30일 = 900만원순이익  900만원 – 650만원 = 250만원1년 순수익  250만원 X 12개월 = 3000만원초기 투자비용 6,600만원으로 약 2년 후가 손익 분기점이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