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생과일 주스 전문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제품소개
● 환경분석
거시적 환경, 경쟁분석(SWOT분석)
● STP분석
Segmenting, Targeting, Positioning
●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 본문내용
-
문항의 구성
1. 귀하의 성별은 무엇입니까?
2. 귀하의 연령대는 어디에 속하십니까?
3. 귀하는 현재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4. 귀하께서는 카페를 한 달에 몇 번 정도 이용하십니까?
5. 자주 찾는 카페를 표시해 주십시오.
6. 위에서 답한 카페를 즐겨 찾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7. 평소 카페를 이용하지 않으신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8. 외대 상권 내 제공되는 생과일 주스 가격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9. 생과일 주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10. 생과일 주스 전문점이 생긴다면 구매의향이 있습니까?
11. 생과일 주스의 적당한 가격은 얼마 정도로 생각하십니까?
12. 평소 생과일 주스를 구입하는 주된 동기는 무엇입니까?
13. 평소 생과일 주스 구매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는 무엇입니까?
14. 이문 1동 전체의 생과일 주스 판매 점포에 대한 의견을 말하시오.
(접근성, 전문 취급점의 수, 가격민감도, 쿠폰∙적립금/외부용기/인테리어/종업원의 외모/서비스의 영향)
이문 1동의 총 가구 수: 14,795 가구
14,795 가구 ÷ 총인구 34,160명 = 2.3명
Cf. 동대문구 가구 당 평균 인구 2.71명
상대적으로 구성원이 적은 가구의 비율이 높은 이문1동
설탕 무첨가
설문조사 결과, 기존 생과일 주스의 묽은 농도, 과한 설탕 맛에 대한 불만이 다수
저렴하지만 건강에 좋은 주스를 만들기 위해, 최대한 설탕의 사용을 배제
과일의 당도만으로 맛을 낼 수 있도록 방침. 부족한 경우엔 올리고당 이용.
[참고] 올리고당: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장내 비피더스균 증식을 촉진.
칼로리도 설탕의 50~70%이므로 다이어트에 도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