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HONDA와 야마하 YAMAHA의 모터사이클 전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혼다와 야마하 기업 소개

2.일본의 모터사이클 산업

3.혼다와 야마하의 모터사이클 전쟁

4.혼다의 승리와 야마하의 패배


본문내용
1. 설립년도 : 1887년 10월 12일
2. 대표이사 : 카지가와 다카시
3. 주요사업 : 악기, 모터관련기기, 오디오,
컴퓨터 주변기기
1983년 4월 14일 후반기 손실 – 40억 엔
배당 80% 삭감, 차기 배당은 하지 않는 것으로 예정
생산계획 18% 축소, 2년에 걸쳐 700명 인원 감축
CEO의 자진사퇴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정리가 잘 되있어 보기에 편합니다.
  • dodo123***
    (2015.05.09 13:42:45)
회원 추천자료
  • [국제전략] 혼다 HONDA 경영전략
  • 혼다의 사업개요흔히 기술의 혼다라는 말을 한다. 일본의 빅3로 불리는 도요다, 닛산, 혼다는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메이커다. 도요다가 소비자의 요구를 잘 파악해 팔리는 차를 만드는 데 비해 닛산은 스카이라인으로 대표되는 모터스포츠 활동을 자랑으로 내세운다. 3위의 혼다는 독창성과 기술력을 무기로 삼는다. 혼다는 모터사이클 만들기로 시작해 다른 메이커에 비해 늦은 1960년대 첫 승용차를 만들었지만 VTEC이나 4WS 기술등 독자적인 기술을

  • HONDA 혼다자동차 기업분석과 혼다의 기업경쟁전략과 미국진출 전략사례분석 PPT
  • 1. HONDA 혼다 기업소개2. 야마하와의 경쟁(1) HONDA의 자동차 산업 진출(2) 혼다 vs 야마하(3) YAMAHA의 문제점(4) 혼다와 야마하의 갈등(5) HONDA의 반격(6) YAMAHA의 항복3. HONDA 혼다의 미국진출 전략(1) 미국시장에서의 실패(2) HONDA의 전환점(3) 혼다의 미국시장 현지화전략4. 결론CONTENTS1. HONDA 혼다 기업소개1. HONDA기업소개모터사이클과 자동차를 생산하는 일본 회사설립자 : 혼다 쇼이치로설립 시기 : 1948년 9월노는 가운데서도 좋은 아이디어가 탄생된

  • [경영전략] 혼다와 야마하의 모터사이클 전쟁
  • HONDA와 YAMAHA의 모터사이클 전쟁경영전략Contents혼다와 야마하 기업 소개일본의 모터사이클 산업혼다와 야마하의 모터사이클 전쟁혼다의 승리와 야마하의 패배혼다와 야마하의 기업 전망21. 혼다와 야마하 기업 소개1) HONDA3설립년도 : 1948년 9월2. 자 본 금 : 8,600억 원 3. 대표이사 : 후쿠이 다케오4. 매출현황 : 99,079,960 백만 원 5. 해외법인 및 자회사 : 73개사6. 주요제품 : 2륜차, 4륜차, 범용제품(2006년도 기준)1. 혼다와 야마하 기업 소개Honda1.

  • [국제기업] 혼다의 경쟁 우위와 경쟁전략
  • 혼다 심기 불편하게 하는 발언모터사이클 분야에 엄청난 투자부채 부담금 증가 자기자본비율 3:1HONDA의 대 반격“Yamaha 따위가 잠자는 사자의 꼬리를 밟았다. Yamaha를 박살내고 말겠다”18개월동안 38%에서 47%시장점유율 증가 저가격 정책판촉비용과 매장재고 증가딜러에게 높은 마진 제공제품 다변화 HONDA 반격의 결과치명적인 혼다 제품의 인센티브 형성신모델의 기술적 디자인면 강한 어필야마하의 연구개발비를 충당할 능력 부재구형 제품

  • [광고] 할리 데이비슨 매체기획
  • 혼다(Honda)야먀하(Yamaha)가와사키(Kawasaki)구매자 분석주요 구매자층은 누구인가?소비자들의 구매성향소비자들은 어떤 가치를 기준으로 구매하는가?SWOT 분석마케팅 목표 및 매체별 목표타깃 고객층/타깃 마켓(지역)과 매체/시간대, 타깃 고객층타깃 마켓(지역)타깃 매체/시간대5번의 목표치 달성을 위한 기간별 전략1. Company analysis about harley dabidson1-A. 할리 데이비슨이란?1903년에 창립된 미국의 유명 모터사이클 브랜드. 주로 833cc부터 1450cc에 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