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지니스] 안철수연구소 비즈니스모델 및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선정이유
기업소개
기업현황,연혁
매출규모, 사업성과 등 기업분석
수익원천(제품 및 서비스 설명 후 수익원천 설명)
비즈니스모델
- Timmers’s BM 분석
- Jutla’s BM 분석
성공요인
비전
전망
본문내용
◇ 수익의 원천
V3 제품군
- 국산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의 대표격

- 산업자원부 선정 ‘현재 세계일류상품’

- 대내외적인 품질 인증

- 고객의 신뢰가 가장 분명하게 드러나는 시장에서 60% 이상의 압도적인 우위를 차지
◇ 수익의 원천
온라인 게임 보안 솔루션




핵쉴드(AhnLab HackShield For Online Game)
- 10여 년간 축적된 PC 보안 기술을 기반으로 안철수
연구소가 개발한 신뢰도 높은 보안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게임 해킹 방지 솔루션

◇ 수익의 원천
유틸리티-V3 Zip
- 소중한 시간과 성공적인 비즈니스 그리고, 소중한
정보를 Care하고 지켜주는 파일 관리 서비스

정보보호컨설팅서비스
- 정보보호 전문가 그룹에 의해 수행되는 통합 컨설팅
서비스
- 정보보호 컨설턴트로 구성된 전문가 그룹이 보안
진단을 통해 위험을 분석하고 이에 대한 대책을 수립
하여 최적의 정보보호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방안
제시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이것도 자료라고ㅎ;;;;;
  • 27864***
    (2021.12.12 22:27:10)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안철수연구소` 성공 및 전망에 대한 추이
  • 안철수연구소 경영전략1. 주제선정서론2. 안철수연구소 성장과정 및 소개2-1 안철수연구소 소개2-2 안철수연구소 성장과정3. 성공요인3-1 시대적 배경3-2 타사와의 경쟁력3-3 전반적인 성공요인 평가4. 안철수 연구소 전망에 대한 추이4-1 경영철학4-2 경영 방향 및 전망5. 종합적 평가6. 참고자료안철수연구소 성공 및 전망에 대한 추이Windows 2000 보안이용일목차Windows 2000의 파일 및 폴더 보안NTFS 파일 보안EFS네트워킹 보안Public Key 기초.IPSECC

  • 온라인 & 오프라인 BIZ 모델 분석 및 설계
  • 및 진행하고 개별 강사와 출판사간의 출판 계약 등으로 중개수입을 올리기도 한다3) 온라인 비즈니스모델수시로 변화를 거듭한 국내 교육정책과 경쟁 교육기업들의 탄생과 질주에도 불구하고 메가스터디는 국내 온라인 교육 분야의 선두기업으로서 위상을 확고히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 성장세는 아직까지 지속되고 있는데 성공 요인은 양질의 교육 컨텐츠를 확대, 재생산하여 필요한 고객에게 저렴하게 제공하는 서비스, 지리적, 환경적 제약으

  • [벤처기업의 성공전략] 벤처창업(사업)의 실패요인, ERIS모델로 본 스타벅스, 안철수연구소 사례분석
  • 벤처기업의 성공전략 벤처창업(사업)의 실패요인, ERIS모델로 본 스타벅스, 안철수연구소 사례분석목차Ⅰ. 벤처창업의 빛과 그림자1. 벤처의 성공신화2. 실패경험의 자산화3. 성과평가4. 실천지식의 부족Ⅱ. 벤처사업실패의 7가지 함정1. 선택의 함정2. 개발의 함정3. 시장의 함정4. 관리의 함정5. 태도의 함정6. 관계의 함정7. 불운의 함정Ⅲ. 벤처기업의 성공전략1. 역량있는 창업팀의 구성2. 효과적인 시장진입전략의 수립3. 초기비용 부담 줄

  • [마케팅] 안철수연구소의 마케팅전략안
  • 및 비즈니스 제휴사들의 홈페이지, 인터넷 쇼핑몰해결 방안 : 시장 확대에 오프라인 보다는 온라인 채널을 중점으로 방향 전환 필요.마케팅 전략 분석과 향후 과제-SWOT(1)강 점(Strength)약 점(Weakness)*확고한 브랜드 이미지,인지도*현재의 안정된 수익 모델*축적된 기술력,노하우*바이러스 백신 시장 선점*새로운 시장에서의 노하우 부족*수익 모델의 장래성 불투명*회사 이미지의 한계*해외 시장에서의 경쟁력 부족기 회(Opportunities)위 협(Treats)*

  • [마케팅] 안철수연구소 현재 마케팅과 수정및 과제
  • 및 보완점)STP 전략 6pMarketing Mix(4P) 분석 7pSWOT 분석 9p*결론(시사점) 11p*대상 업체 선정 이유벤처 기업(국내에서는 주로 IT산업 관련 업체들)은 1년에 평균 1천 개 정도의 회사가 만들어지며, 그 중 9백 85개가 다시 사라지고 15개 정도만이 살아 남는다고 한다. 이 때문에 언제든지 자신을 리노베이션 하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는 것이 벤처 기업이라고 할 수 있다.이러한 벤처 기업의 희박한 성공 가능성 측면에서 보았을 때, 안철수 연구소는 지난 1995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