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 크린토피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이유와 현 수준상태
2.개선영역 분석 및 도출
3.근본적 원인 도출
4.개선 아이디어 도출 및 해결안 선정
5.실행 및 프로세스 표준화
본문내용


기회기술서
기업-빠른 배송과 저렴한 비용을 추구
고객-기업의 목표 뿐 아니라 보다 꼼꼼한 세탁
을 원한다.
⇒기업은 보다 세탁 과정에 신경을 써야 한다.


Project 범위
서울,경기지역으로 한정
크린토피아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함


크린토피아 고객 실태 조사

1. 크린토피아를 이용해 본 적이 있나요?
(‘있다.’고 답하시면 2번 이후 답변)
1. 있다. 2. 없다.

2. 이용주기는 어떻게 되십니까?
1. 일주일에 1~2번 2. 일주일에 3번이상
3. 일주일 내내 4. 그 이상

3. 크린토피아 이용 후 장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1. 깨끗한 세탁 2. 빠른 배송 3. 빠른 세탁

4. 크린토피아 이용 후 피해를 입은 적이 있습니까?
(‘있다’고 답하시면 5번 응답)
1. 있다. 2. 없다.

5. 피해를 입으신적이 있다면 그 피해의 종류는 무엇입니까?
1. 제 시간에 세탁물 수령이 되지 않았다.
2. 세탁물이 깨끗해지지 않았다.
3. 세탁물에 손상이 발생하였다.
4. 불만사항이 잘 해결되지 않았다.
5. 기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크린토피아 기업 경영분석및 경쟁우위위한 마케팅전략
  • 크린토피아 가맹점 현황서울490개경기인천632개충청북도24개충청남도51개강원12개전라북도15개전라남도13개대전28개광주25개대구30개부산45개경북,울산39개경상남도13개PART1. 가맹본부Franchise SystemFranchise SystemSYSTEM지사 및 유니트숍 창업 과정 품질향상 교육과정세탁 과정별 노하우경영 교육고객 만족 교육가맹본부가맹점소비자광고, 이벤트단골 고객 관리, 매장별 할인혜택PART1. 가맹본부창업 절차 및 창업 비용상담상담

  • [마케팅] 크린토피아의 성공요인 분석
  • 크린토피아 R&D센터 준공2011년프렌차이즈 수준평가 1등급 선정기업소개3. 기업 현황서울490개경기인천632개충청북도24개충청남도51개강원12개전라북도15개전라남도13개대전28개광주25개대구30개부산45개경북,울산39개경상남도13개기업소개4. 가맹점 현황System지사 및 유니트숍 창업 과정고객 만족 교육품질향상 교육과정세탁 과정별 노하우경영 교육단골 고객 관리매장별 할인 혜택광고이벤트가맹본부가맹점소비자기업소

  • 크린토피아 서비스마케팅(STP,SWOT,7P)전략분석및 크린토피아 기업 성공사례분석과 크린토피아 미래전망
  • 품질기준을 마련, 이에 합격한 제품에 한해 Q마크를 부여’를 획득하는 등의 성과를 올리며 고객으로 하여금 보다 좀 더 편리하게 크린토피아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크린토피아는 위와 같은 경쟁력을 바탕으로 창업 이래 꾸준한 성장을 이루고 있으며 2009년에는 세탁업 최초 가맹점 1000호점를, 2012년에는 매출 1500억원을 돌파하였고 현재는 국내 최대 세탁 전문 프랜차이즈로서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3년 연속 1등급선정’, ‘대한민국 명품

  • 한집,새집,빈집,큰집짓기전략의 기업성공사례
  • 위한 철저한 사전조사와 준비가 10년 20년 후의 밝은 청사진의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이에 대한 중요성에 대해 예비창업자의 인식이 필요할 것이다.※ 참고문헌-창업스토어 http://blog.empas.com/koalamint-한솥도시락 http://www.hsd.co.kr-롯데칠성음료 http://company.lottechilsung.co.kr-크린토피아 http://cleantopia.com-한경희생활과학 http://www.ihaan.com-메가스터디 http://www.megastudy.net-영구아트 http://www.younggu-art.com-본죽 http://www.bonjuk.co.kr-가르텐 비어 http://www.garten.co.kr

  • 가치혁신 -고성장의 전략적 논리
  • 품질,방음,가격에 대해 획기적인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포물1’ 이라는 호텔사업을 성공 시킬수 있었음*가치혁신 : 고성장의 전략적논리새로운 가치곡선의 창출 사례 – 크린토피아*경쟁의 함정 : 반복의 필요성가치혁신 : 고성장의 전략적논리새로운 가치곡선을 창출↓경쟁자가 가치창출 모방↓ 가치혁신자의 성장과 이익은 공격을받음 ↓경쟁자와의 경쟁의 매진하게 됨 ∥더욱 새로운 가치혁신을 계속적으로 추구가치혁신 : 고성장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