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리바이스 리포지셔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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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시장분석
2. 자사분석
3. 경쟁사분석
4. 타겟
5. 컨셉
6. 전략대안


본문내용
10대 2~30대
특성 - 유행 or 집단 소비에 민감
- 활동성을 추구
- 브랜드 선택권이 다양
- 강화된 소비력
- 디자인, fit 등 을 중요시
- 직장 등의 공식적 자리에서도
입을 수 있는 청바지 선호
선호하는 청바지
브랜드 1위 리바이스
2위 TBJ

1위. CK
2위. 게스
3위. 트루릴리전
4위. 리바이스
5위. 디젤
활동성을 중시하며
개별 하위 제품에
리바이스 선호 리바이스 보다는 Formal
하면서도 특별한 이미지가
강조되는 타브랜드선호


명동의 플래그샵과 같은 컨셉shop으로,
501프리미엄 진 collection을 위한 클럽 분위기의 매장을
오픈, 자유분방한 클럽 분위기 속에서 문화와 쇼핑을 제공
클럽파티 형식의 런칭쇼로 501클럽shop을 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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