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조직론] CJ E&M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CJ E&M
2.전략
3.결론
본문내용
3월 1일 CJ E&M으로 통합
대표 : 하대중

방송사업부문 → CJ E&M Media
영화사업부문 → CJ E&M Pictures
게임사업부문 → CJ E&M Games
음악/공연사업부문 → CJ E&M Music. Live

방송 - 지상파 스타 PD대거 영입-'남자의 자격' 신원호 PD, ‘1박 2일’ 이명한 PD, ‘나가수’ 신정수 PD, ‘개콘’ 김석현 PD , ‘해피선데이’ 책임프로듀서 이동희 PD

영화 - 독창적 애니메이션 제작 계획-‘쿵푸팬더’와 같이 지역, 넓은 관객층의 공감대를 확보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게임 – 자체 개발한 신작 11종, 퍼블리싱게임 10종, (넥슨)서든어택, 솔져오브포춘, 스페셜포스2 등등

음악,공연 – 다수의 공연기획, 제작 ex)박칼린 감독과의 공동제작



참고문헌
CJ E&M IR
http://www.cjenm.com
디지털 타임즈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1061702010531759002
위키피디아 –www.wikipedia.com
이티뉴스- www.etnews.com
팍스넷 – http://cn.moneta.co.kr
스투닷컴- http://stoo.asiae.co.kr
인터뷰 (CJ E&M 전략기획팀 차장 송승규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사][마케팅전략]우리나라 항공사의 마케팅 분석
  • 전략적 마케팅 수행전략을 파악하는 것은 향후 항공사가 경영전략을 수립할 때 많은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된다. 현재 국내외 항공시장의 변화추이를 이와 관련된 문헌연구를 통해 알아보고 국내 항공시장에서 두 복수 민간항공이 선발기업과 후발기업으로서 경쟁적 우월성을 가지기 위해 어떠한 마케팅 전략을 수행하고 있는지 고찰해보자.Ⅱ. 이론적 배경제 1장 항공운송 산업의 특성과 최근 동향제 1절 항공운송산업의 특성과 역할1. 항공

  • [마케팅]우리나라 항공사 마케팅전략 분석
  • 전략적 마케팅 수행전략을 파악하는 것은 향후 항공사가 경영전략을 수립할 때 많은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된다. 현재 국내외 항공시장의 변화추이를 이와 관련된 문헌연구를 통해 알아보고 국내 항공시장에서 두 복수 민간항공이 선발기업과 후발기업으로서 경쟁적 우월성을 가지기 위해 어떠한 마케팅 전략을 수행하고 있는지 고찰해보자.Ⅱ. 이론적 배경제 1장 항공운송 산업의 특성과 최근 동향제 1절 항공운송산업의 특성과 역할1. 항공

  • [마케팅전략] 영화관 산업에관한 연구
  • E.Account - YearUnit 1,000 won(F), won(S)Order By ASCLanguage KoreanYear 2006 2006Kis/Stock 087974/ 127173/ 147745/ 910171/ 918954/ 920029/002420 037303/ 178016/ 239659/ 343455/ 826243/ 910392/ 922145/ 092613/ 118928/ 102535/079160(주)프리머스시네마 (주)메가박스 합동영화(주) (주)단성사 (주)씨네플랜 세기상사(주) (주)피카디리극장 (주)아트레온 (주)포항시네마 (주)씨네시티한일 (주)단오 (주)동아수출공사 (주)부산극장 (주)아카데미시네마 (주)매드나인 CJ CGV(주) 111100 현금및현금등가물 5,176,079.000 2,1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M이 만든 제품의 이름이다. 이 제품의 이름이 하나의 고유명사화 됨으로서 이와 유사한 성질을 가진 여러 종류의 테이프들 역시 스카치 테이프로 소비자들의 인식 속에 각인 되었다.2. 4C 마케팅의 카데고리Contents3. 유사 용어 or 관련 용어◈ 브랜드 마케팅4. 구체적 전략기업들이 개념적인 설명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낸 용어를 대대적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에게 인식시킨다. 5. 성공하는 이유그 개념에 부합하는 기술이나 제품에서 우위가 았다는

  • [거시 조직론] 로젠 택배 조직구조 개선
  • 전략문제이다. 최고경영자들은 일상의 조정문제들에 대한 해결책을 찾는데 많은 시간을 허비하기 때문에 회사가 직면한 장기적인 전략문제에 신경쓸 시간이 없을 수 있다. 이러다 보면 조직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잃을 수 있다. 이러한 단점들을 해결하기 위한 방안은 다음과 같다. 우선 FTA체결과 같은 급변하는 환경에 대응하고 적응하기 위해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조직변화를 꾀할 수 있다. 이러한 커뮤티케이션을 잘 하기 위해서는 공유화와 차별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