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유 마케팅 전략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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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고 관여 제품 군 소개
2.해당 제품군내 대표 브랜드 3개 설정
3.속성 중요도-만족도 모델 적용
4.일동 후디스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분유를 실제 구매하고 있는
아이엄마 5명을 대상으로
IDI 면접을 통한 속성 결정


소비자가 분유 속성 중 가장 중요시 하는 속성은 ‘ 영양성분 ’ → 영양성분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전략 모색
소비자가 가장 만족 하는 일동 후디스의 속성은 ‘위생문제’ → 위생문제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전략 모색
소비자가 인식하지 못한 일동 후디스 만의 새로운 속성 제시

‘ 후디스의 분유제품 ’

세계적 청정지역인 뉴질랜드, 호주에서 사계절 자연 방목하는 젖소와 산양의 원유로 생산


농약, 인공사료, 항생제, 다이옥신 등 유해물질과 광우병, 구제역 등 전염성 질환으로부터 안전


청정 유아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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