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유 마케팅 전략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고 관여 제품 군 소개
2.해당 제품군내 대표 브랜드 3개 설정
3.속성 중요도-만족도 모델 적용
4.일동 후디스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분유를 실제 구매하고 있는
아이엄마 5명을 대상으로
IDI 면접을 통한 속성 결정
소비자가 분유 속성 중 가장 중요시 하는 속성은 ‘ 영양성분 ’ → 영양성분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전략 모색
소비자가 가장 만족 하는 일동 후디스의 속성은 ‘위생문제’ → 위생문제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전략 모색
소비자가 인식하지 못한 일동 후디스 만의 새로운 속성 제시
‘ 후디스의 분유제품 ’
세계적 청정지역인 뉴질랜드, 호주에서 사계절 자연 방목하는 젖소와 산양의 원유로 생산
농약, 인공사료, 항생제, 다이옥신 등 유해물질과 광우병, 구제역 등 전염성 질환으로부터 안전
청정 유아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