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NEXON(넥슨) 국제경영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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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NEXON기업 소개
NEXON의 역사
NEXON의 국제사업조직 및 인적구성
NEXON의 국제경영전략
NEXON의 국제사업방식
NEXON의 기업실적 변화추이
NEXON의 성공 및 실패 요인 분석
NEXON의 향후 전망
본문내용
NEXON is…
·설립연도: 1994년
·설립자: 김정주 회장
·대표이사: 서민
·전체 매출: 5,147억(2010년 기준)
-서비스(게임)매출: 5,130억원
-상품매출: 17억원
·회원수: 3억 2,000여명
·주요생산제품: 바람의 나라, 메이플 스토리, 카트라이더, 크레이지 아케이드, 마비노기, 던전앤 파이터
서든어택 등
·경쟁사: NC소프트, 한빛소프트,
네오위즈
·해외진출: 전세계 71개국, 30여 개 타이틀진출


내부강점


개방적 개발문화
쉬운 인터페이스
기술력
다양한 게임 포트폴리오
인수합병을 통한 경쟁력 향상

내부약점

짧은 게임 수명주기
얕은 소비층
유통업자들과의 마찰
상업성 짙은 기업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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