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운영관리] 삼성서울병원 서비스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1
삼성서울병원 소개
서비스 품질
서비스 목표 및 전략
Part 2
인사관리
고객과의 만남
삼성병원의 딜레마
Q&A
본문내용
의료협력 국제 MOU 체결현황 :
몽골, 러시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카자흐스탄

해외 의료기관 연계 네트워크 :
미국, 아르헨티나, 중국, 이집트, 베트남, 일본, 중국



전체적 서비스품질 개선
1)수납, 진료, 투약 등의 절차 간소화
병실 회전율 증가
2) 간호사 사무업무, 환자 대기시간의 단축
3) 진료정보의 활용 및 정확한 전달체계를 통한
진료의 질적 향상

경영 효율화
1) 각종 통계를 통한 누락 방지 및 재무구조 개선
2) 의료물품의 철저한 관리를 통한 손실 최소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실버마케팅사례] 실버산업(주거)과 시니어타운 발전 방향 -서울시니어스타워 VS 노블카운티
  • 서울시니어스타워 Ⅰ. 실버마케팅 개요1.실버산업의 개념2.실버산업의 등장배경3.실버산업의 필요성4.시니어 타운 선정이유5.시니어 타운 연혁Ⅱ. 환경 분석1. 인구 통계학적 환경2. 경제적 환경3. 사회문화적 환경4. 법적 환경5. 경쟁자 환경 - 삼성노블카운티 Ⅳ. MKT전략 (시니어타운 VS 노블 카운티)1. STP2. SWOT 3. 4PsⅤ.판매후 고객관리:1층 고객센터운영, 로비 안내원 배치, 생활편의 대행 서비스 등Ⅵ.실버산업(주거)과 시니어타운 발

  • [인적자원관리] 삼성생명
  • 운영하고 있습니다.조직은 6,500여명의 종업원과 38,000여명의 설계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2001년도 매출액은 24조 9천억을 달성하여금융권 최고의 매출실적을 거두었습니다.「Asia TOP 5」 금융 Total서비스Client Success 창조Best ContributionBest Reward『 2010년 Global수준의 종합 금융 서비스회사 』Value First, Better Life (가치 최우선, 향상되는 삶의 질)▶ 파트너쉽▶고객 이념▶사업 전략완벽한리스크관리최고의Product최적의판매채널글로벌자산운용선

  • [마케팅] 경희의료원, 세브란스병원, 을지병원 의 전략적 사업단위 구성
  • R/E/P/O/R/T‘병원의 전략적사업단위 구성’Ⅰ. 서론최근 들어 대형병원들이 변화하고 있다. 기존의 병원체계가 의료중심이었던 것에 반해 최근에는 환자중심의 체계로 바뀌고 있는 것이다. 그 움직임의 선두에 있는 것이 바로 병원들의 ‘진료 특화’, 즉 ‘특성화 센터’의 설립이라고 할 수 있다. 분당 서울대병원은 노인병센터, 심장센터 등 6개의 특성화 센터를 운영 중이며, 삼성 서울병원은 암 센터와 심장혈관센터를 운영 중이고, 세브란스병

  • [서비스 운영관리] 삼성서울병원의 고객만족서비스
  • 삼성서울병원의 고객만족서비스-목차-들어가기전에,삼성서울병원 소개환태평양 지역 내 백안관 공식 후송병원병원연혁사회공헌 및 환원의료 서비스와 품질삼성서울병원의 CS3-1 고객만족 경영 사례 13-2 고객만족 경영 사례 2마치면서,들어가기전에,글로벌 경쟁이 치열해져 가는 오늘날의 화두는 당연히 품질과 서비스 일 것이다. 특히 서비스를 창출하는 기업들은 치열한 서비스 경쟁에서 승리하고자 우수한 기업들의 사례를 벤치마킹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관리 42.유통업/슈퍼바이저 43.유통업/영업관리 44.유통업/영업부 45.서비스/병원코디네이터 46.컨설팅/경영컨설던트 47.컨설팅/자문 48.컨설팅/창업컨설던트 49.품질관리/식품가공 50.품질관리분야/경영시스템51.번역사/프리랜서 52.마케팅/인사담당 53.쇼핑몰/웹기획 54.화장품회사/마케팅 55.기획/웹디자인/홈페이지운영 56.디자인/광고디자인 57.00테크/기술영업 58.경영지원59.경영지원-260. Car세일즈맨-영업 61. 00항공 - 승무원62.전자회사-일반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