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경영 혁신 사례 기업(IBM, XEROX 제록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4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 IBM / XEROX
2.혁신 전 상황
3.혁신 과정
4.혁신 결과
5.결론
- 본문내용
-
비즈니스 모델 - end to end 솔루션과 서비스 제공
가치관 경영- 밸류잼을 통한 직원들의 관여 도모
스마트 플래닛 - 똑똑한 지구 만들기
연구개발투자 - IBM의 기술 판매
온디맨드 비즈니스 - e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회사와
파트너, 공급자 및 고객으로 확대
기업 문화 강화 - 종신고용 폐지로 경영상태 개선
고부가가치 전환 - 고부가가치 사업 투자 ↑
사업 포트폴리오 - 레노버 그룹과 제휴를 통해 성장
혁신 대명사 IBM 'IT공룡' 눌렀다
끊임없는 기술개발 통해 MS 제치고 시가총액 2위에 올라
올해 창사 100년을 맞은 IBM이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변신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MS)를 제치고 시가총액 2위 자리를 꿰찼다.
-서울경제 2011.09.30
“IBM의 시가총액이 MS를 누른 것은 PC사업 중심으로 움직였던
IT업계가 방향을 전환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하고 있다”
“PC를 넘어 아이폰과 아이패드에 사업 초점을 맞춘 애플이
주식시장에서 지난해 MS와 IBM을 뛰어넘은 것과 같은 맥락”
-블룸버그 통신
-1906년 소규모 인화지 제조업체 Haloid사 (Xerox Corp.의 전신)로 출발
-1956년 영국의 The Rank Organization Ltd와 합작하여 Rank Xerox 설립
-1958년 건식 복사기 모델 914개발
-1961년 현재의 회사명인 Xerox로 상호 변경
-1962년 Rank Xerox가 일본의 후지필름과 제휴하여 Fuji Xerox 설립
-1968년 포춘 500대 기업으로 선정
-1974년 한국 동화 산업과 일본 Fuji Xerox의 합작으로
코리아제록스 설립(현 한국후지제록스)
-1989년 제 2회 말콤 발드리지 품질 대상 수상
-2001년 저가형 복사기 xerox180 출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