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상무론] CJ 워터N 중국시장 수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제 품 소 개
Ⅱ. 시장조사와 분석
Ⅲ. 제 품 분 석
2. 1 SWOT분석
2. 2 STP전략
2. 3 4P전략
2. 4 BCG매트릭스
Ⅲ. 수출절차-수익성 분석
Ⅳ. 결론 및 Q&A
본문내용
소비역량이 충분한 중국 내 5개 대도시
(베이징, 상하이, 난징, 지난, 칭다오, 광저우)

20 ~ 30대의 학생과 직장인 여성들

자신에 대한 소비에 부담을 가지지 않으며,
건강과 미용에 관심이 많음



Targeting : 중국 대도시에 거주하는 구매력을 가진 20~30대 학생 및 직장인 여성
Sub Targeting : 대도시에 거주하며, 건강과 미용에 관심이 많은 10대 여성



UTU胶原蛋白果汁饮料 300ml(50ml*6)
▪ 일본산 http://www.utugo.com/
▪ 6개 한 박스 168위안
▪ Watsons 기능성음료 판매1위
▪ 노화방지 탱탱한 피부 유지(콜라겐 함유)


상품[Product]

● 심미적 측면
- 한국제품임을 이용하여 세련된
이미지로 어필
- 간편한 포장
- 전면포장은 한국어, 제품설명만
중국어로 하는 포장기법 사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수출시장의 급성장에 비해, 내수시장이 곤두박칠 침에 따른 업계의 궁여지책이라고 할 수 있겠다.3. 4P 마케팅 카테고리Cost4. 유사용어&관련용어천원 마케팅5. 구체적 전략백화점, 할인점,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상품을 하나 구매할 때 하나의 상품을 추가적으로 끼워 팜으로써, 상품의 판매를 촉진시킨다. 서적이나 가전 제품 등에서 주로 사용된다.6. 장점현재와 같은 내수시장의 불황을 타개할 만한 하나의 해법이 될 수 있다. 소비자들은, 하나를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중국, 美(미)처럼 세계 인재 끌어들이면 1위 경제 대국 될 수 있다리우징 베이징 창장 경영대학원 부총장의 신중한 낙관론지난 3분기까지 중국 경제의 운영은 전체적으로 안정적이었다. 경제 구조 개편 작업 역시 진전을 이뤘고, 기술 산업의 발전 속도도 빨랐다. 서비스업 역시 빠른 속도로 성장했고 금융 시장도 안정을 이뤘으며, 개혁개방 역시 심화됐다. 앞으로도 공급 측면의 개혁을 주(主) 노선으로 삼아 구조조정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라.지

  • [국제마케팅] 한국기업의 현지 마케팅전략의 성공적인 사례(라네즈의 중국 현지마케팅 성공 분석)
  • 시장은 주로 소득수준이 높고, 연구개발 요소가 풍부한 선진국 및 제품개발국이 된다. 이런 시장의 특징은 제품의 수명주기가 짧고 모방 제품의 빠른 추격으로 경쟁이 치열해지게 된다. 선진국에서의 제품이 성숙기에 접어들면 제품의 수명 주기를 보다 길게 가져가기 위한 방법으로 수출이 있다. 한국에서는 성숙기의 제품이지만 기술격차에 의해서 중국은 다시 도입기로 시작하게 된다. 중국의 경제적 발전가능성과 새로운 문화에 대한 욕구를 파악

  • [촉진전략론] PARIS BAGUETT(파리바게뜨) 기업 분석
  • N TV광고크리스마스 케익증정품 PPLPPL 관련이벤트 진행 MD (점내 연출) SBS 햇빛 쏟아지다MBC 무한도전 PPL파리바게뜨 홈페이지와 매장을 통해드라마에 등장한 케익 사진 공모전드라마에 등장한 케익 맛보고 시식 소감 및 평가 공모전케이크와 함께 내 마음 전하기■ Visual 중심의 홍보물 활용을 통한 고객 홍보 강화 - 현수막, 전단, 네임택, 진열대, 안내 스티커 등을 활용 제품 홍보 뿐만 아니라 제품의 맛을 최상으로 즐길 수 있도록 보냉재를

  • 롯데제과 기업분석 CJ 제일제당 마케팅사례분석 농심 기업분석 하이트진로 기업분석 동서식품 시장조사
  • CJ제일제당이나 농심 등은 중국 매출 규모가 이미 큰 상태여서 현지에 주요 제품 생산설비를 갖춰놓은 상태다. 중국산 재료를 현지 공장에서 생산, 유통시키기 때문에 수출입시 붙는 관세가 철폐되더라도 큰 영향을 받지 않는다.반면 김치나 홍삼, 식품소재를 주력으로 하고 있는 업체의 경우 수출량이 대폭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지금까지는 국내 식품업체들이 중국 시장 진출을 모색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산재해 있었다. 특히 지역(성)마다 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