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포스(ZAPPOS.COM)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작지만 강한 기업 자포스!
2.불가능을 가능으로 바꾼 3가지요인
3.신발이 아닌 서비스를 팔다
4.자포스만의 고객 감동 서비스
5.10가지 핵심가치
6.사람을 존중하는 자포스의 기업문화
7.아마존, 자포스 인수!
8.일하기 좋은 기업과 리더의 자세
- 본문내용
-
인터넷으로 신발을 팔겠다는 무모한 도전
자포스의 창업자 닉 스윈먼은 자신의 쇼핑 체험에서 창업 아이디어를 얻음. 수많은 가게를 다 뒤져도 원하는 신발을 찾지 못하는 사람이 나뿐만이 아니라면? 세상 모든 사람들이 겪는 일이라면.. 이라는 생각이 자포스 창업으로 이어졌다.
무료배송
무료반품
빠른배송
구입한 신발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365일 이내에 언제라도 반품 가능. 100% 만족하지 못할 경우, 어떤 제품이든 무료 교환 및 환불 가능, 넓은 미국땅에서 대부분의 쇼핑몰의 배송기간은 5~7일이라는 것을 고려해 자포스에서는 업그레이드서비스를 통해 일일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통화시간을 재지 않는컨택센터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자포스는 진심으로 고객과 대화하고 싶어한다. 고객과의 대화에서 몇시간을 소요하든 상관없이 고객의 만족을 이끌어 낼때까지 대화를 한다. 자포스는 고객에게 최고의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서 꼭 해야 하는 당연한 일이라 여기며 열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일하기 좋은 기업이 되기 위한 조건
직원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라
직원이 회사의 브랜드다라고 생각하라
직원의 개성을 활용하라
고객 감동 서비스는 공유하라
배우는 조직을 만들어라
큰 회사보다는 특별한 회사를 만들어라
기업문화와 맞는 사람을 골라라
기업문화를 강하게 드러내라
함께하는 이벤트를 마련하라
신입사원의 적응을 돕고 진심으로 배려하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