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센 Whisen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 소개
2.WHISEN 소개
3.3C 분석
4.4P 분석
5.성공요인
6.Q & A
- 본문내용
-
기 업 명 : LG전자 주식회사
업 종 : 제조업
주요사업 : 가전제품, 정보통신기기 및
핵심부품 제조, 판매
설립일: 1958년 10월 1일(금성사)
- 지구 온난화 등으로 꾸준히 성장
- 중국 미국 동남부 유럽 등의 지역에서 에어컨 판매가 증가
THREAT (위협)
① 치열한 경쟁시장
② 과잉공급으로 저가 제품 난립
③ 에어컨부품 원료 가격 상승
④ 개도국의 사회 간접 자본의 미비
⑤ 수출국 자국민 저항
하이얼은 중국 최고의 기업
하이얼은 중국 정부의 투자와 고급인력 지원으로 세계에서 가장 빨리 성장하는 기업 중의 하나이다.
1984년 파산위기 때 지금의 총재인 장루이민을 공장장으로 영입
2000년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에 중국기업으로는 최초로 냉장고
생산공장
2004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이 있는 100대 글로벌브랜드 가운데 중국 브
랜드로서는 유일하게 하이얼 선정
2009년 Euromonitor International의 글로벌 일류 기기 브랜드 순위에서
5.1%의 소매 시장 점유율로 브랜드 점유율 1위
20~40대소비자의 가전제품
구매행동 결정요인 가전제품 구입시 정보원
06년 07년 06년 07년
1.브랜드 명성 30.6% 31.2% 1. TV 광고 55.5% 61.9%
2. 품질 24.4% 24.8% 2. 주위사람 권유 58.4% 54%
3. 가격 20.6% 24.3% 3. 영업 사원 30.1% 44.5%
4. A/S 20.4% 16.3% 4. 매장 내 비교 39.4% 43.9%
5. 신문 광고 27.9% 25.8%
소비자 대상의 Promotion
① 제품 및 가격 부문과 통합적 운영
② 소비자 대상 판촉물 제작
③ 고객밀착마케팅
④ 경쟁력을 갖춘 제품에 대한
집중적 홍보활동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