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관리] 유통기업SCM 추진사례-GSSHOP(GS홈쇼핑) SCM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1.31 / 2019.12.24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GS홈쇼핑 소개
산업현황
GS홈쇼핑의 SCM도입
전망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회사 개요
업종 : 기타 통신 판매업
취급목표 : TV홈쇼핑, 인터넷 쇼핑몰 운영
대표자 : 허태수
설립일 : 1994.12.23
기업형태 : 외부감사법인, 코스닥시장상장법인
소재지 :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6가 10 GS강서타워
www.gseshop.co.kr
비전
GS홈쇼핑의 비전- "좋은 회사 GS홈쇼핑"
"대한민국에서 GS홈쇼핑을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들어가 일하고 싶어 하는 회사이며, 또는 대한민국에서 쇼핑을 하고자 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머릿속에서 GS홈쇼핑을 떠올리고 믿고 찾을 수 있는 회사"
(그림생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