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DUS 유니더스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성공 배경과 마케팅 전략 및 성공요인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1.12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Ⅰ. 들어가며


Ⅱ. 세계 1위의 UNIDUS







본문내용
유니더스(UNIDUS)라는 상호는 "당신은 우리를 필요로 합니다"(YOU NEED US)라는 의미로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의 수요를 창출해 내겠다는 시장 개척의 의미가 담겨져 있다고 합니다.
유니더스(UNIDUS)는 연간 11억5000만개의 콘돔 생산능력을 갖춘 세계1위 업체며 이는 세계 콘돔시장의 3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주)UNIDUS는 1973년 설립이래 의료용품업계의 선두주자 자리를 지켜오고 있으며, 그 동안의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국제 시장에서 그 명성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1980년 12월 정부의 수출 정책에 대한 공헌으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였으며, 1985년 7월 주거래 은행으로부터 가장 건실한 최우수 중견업체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1987년에는 충청북도 청주에 있는 제1공장에 이어 충청북도 증평에 제2의 공장을 설립하여 시설을 확장함과 동시에 최신 자동설비를 설치하여 증가하는 주문량의 적기 공급 및 보다 높은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기에 이르렀습니다.
1988년 10월 대한민국 최초로 공업 진흥청으로부터 콘돔 및 수술용 장갑에 대한 KS규격을 획득하였으며, 연이어 프랑스 정부기관으로서 세계적인 제품품질 검사기관인 LNE로부터 NF MARK를 획득하였고, 미국의 FDA로부터 제품 품질 GMP 검사 (FDA에서 직접 기술자가 파견되어 공장설비, 생산공정, 품질관리 및 생산된 제품 등 제품 생산에 관한 일체의 공정 및 관리체계를 엄격히 검사한 후 FDA 기준에 맞는 공장에 한해서만 본 검사에 합격시키는 제도)를 성공적으로 받았습니다.
그리고 1989년 11월에는 정부로부터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수출에 이바지한 공로로 산업 포장을 수상하였으며, 1995년 5월에는 국내업계 최초로 국제표준화기구가 제정한 품질경영 및 품질보증 규격인 ISO9002 인증 획득에 이어 전 유럽에서 그 품질을 인정하는 CE MARK 역시 국내업체 최초로 획득하였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니더스 성공사례
  • 목차1. 유니더스 성공사례 선정동기2. 회사소개2-1. 기업개요2-2. 회사연혁3. 기업의 현황3-1. 시장현황3-2. 국내시장3-3. 국외시장4. 소비자 분석4-1. 국내 소비자 분석 4-2. 국외 소비자 분석5. STP6. SWOT분석7. 4P8. 문제점 및 대안점9. 참고 문헌유니더스 (You need us)1. 회사선정 이유 및 동기: 지금 세계는 에이즈와의 전쟁을 벌이고 있는 중이다. 특히 아프리카의 경우 WHO에 의하면 2050년이 되면 전체인구의 4분에 1이 감소 할 것으로 예정하고 있으며 UN

  • 유니더스 성공사례
  • 목차1. 유니더스 성공사례 선정동기2. 회사소개2-1. 기업개요2-2. 회사연혁3. 기업의 현황3-1. 시장현황3-2. 국내시장3-3. 국외시장4. 소비자 분석4-1. 국내 소비자 분석 4-2. 국외 소비자 분석5. STP6. SWOT분석7. 4P8. 문제점 및 대안점9. 참고 문헌유니더스 (You need us)1. 회사선정 이유 및 동기: 지금 세계는 에이즈와의 전쟁을 벌이고 있는 중이다. 특히 아프리카의 경우 WHO에 의하면 2050년이 되면 전체인구의 4분에 1이 감소 할 것으로 예정하고 있으며 UN

  • [마케팅] [마케팅조사]우수중소기업 `유니더스` 마케팅전략 분석 및 발전전략(A+리포트)
  • 사례에 비추어 보았을 때 그 성공을 장담할 수는 없을 것임. 아무래도 듀렉 스의 제품들이 서양인의 체형이나 특성에 맞게 개발되었기 때문에 동양인인 우리나라 사 람들에게는 장점과 동시에 단점도 존재하기 때문.- 유니더스는 현재 독점적인 국내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는 것만이 아니라 점차 마케팅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규모를 늘려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높여가야 할 것임.5. 기존 마케팅전략 분석1) SWOT 분석 2) STP● Segmentation 특징

  • [국제경영] 유니더스 성공사례
  • 목차1. 유니더스 성공사례 선정동기2. 회사소개2-1. 기업개요2-2. 회사연혁3. 기업의 현황3-1. 시장현황3-2. 국내시장3-3. 국외시장4. 소비자 분석4-1. 국내 소비자 분석 4-2. 국외 소비자 분석5. STP6. SWOT분석7. 4P8. 문제점 및 대안점9. 참고 문헌유니더스 (You need us)1. 회사선정 이유 및 동기: 지금 세계는 에이즈와의 전쟁을 벌이고 있는 중이다. 특히 아프리카의 경우 WHO에 의하면 2050년이 되면 전체인구의 4분에 1이 감소 할 것으로 예정하고 있으며 UN

  • [국제경영] 유니더스 해외진출사례
  • 전략 - 사회 ․ 문화적 환경 지성- 기술적 환경▷유니더스의 현재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자와 어려움-경쟁자(최근)-스왓분석(최근)1. 유니더스의 회사 소개유니더스의 회사 소개 및 선택 배경이 보고서에서 다루게 될 기업은 국내에서 콘돔을 제작하는 중소 기업인 유니더스입니다.유니더스의 연혁을 살펴보면 1973년 주식회사 서흥 산업으로 출발하였으며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을 하던 지난 2000년 상호명을 유니더스(UNIDUS)로 변경 하였습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