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SWOT 분석, 노스페이스 STP 분석, 아웃도어 시장 분석, 노스페이스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1.11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 론

2.아웃도어의 개념

3.노스페이스 소개

4.아웃도어 시장 분석

5.경쟁 환경 분석

6.노스페이스 SWOT 분석

7.노스페이스 STP 분석

8.결론
본문내용
1. 서론

노스페이스 점퍼는 제 2의 교복이라할 만큼 요즘 학생들이 너나할 것 없이 입고 다니며 노스페이스 점퍼가 없으면 왕따까지 당한다.
그리고 노스페이스 점퍼는 현재 학교폭력의 요인으로까지 번지고 있으며 곧 ‘일진들의 상징’이 되고 있다. 이 노스페이스를 위해 절도도 서슴치 않는 10대들의 범죄행위를 보면서 얼마전 대구 중학생들의 자살사건과 맞물려 점점더 심각한 사회문제로 발전하고 있지 않나 하고 느껴진다.
얼마전 꾸준히 화제가 되고 있는 ‘노스페이스 계급도’를 보았다. 노스페이스 계급도란 노스페이스 패딩 점퍼를 가격대별로 구분해 계급을 매기는 것을 의미한다. 노스페이스 패딩 점퍼 중 25만원대 저가 모델은 ‘찌질이’ 계급으로, 70만원대의 고가는 ‘대장’ 계급으로 불리고 있다. 학생들끼리 가격대로 등급을 매기고 있는 것이다. 이 때문에 노스페이스 점퍼가 ‘등골 브레이커’라는 불명예스러운 칭호를 얻었다. 학생들의 학교에서의 자신의 계급을 올리기 위해 자신의 부모님의 등골을 휘다 못해 파괴시킨다는 뜻에서 ‘등골 브레이커’라는 별칭이 붙었다. 참으로 씁쓸한 일이 아닐 수 없다.
하지만 노스페이스는 아웃도어를 등상복이라는 기존의 관념에서 탈피하여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바탕으로 일상적으로 노스페이스의 상품을 사용할 수 있게 함으로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매 우 좋 은 자 료 입 니 다 .
  • pnsk***
    (2014.05.12 11:49:13)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빈폴 아웃도어 시장에 진입하려는 제일 모직의 마케팅 전략 이슈 및 방향성 제시
  • 아웃도어 시장 분석2. 제일모직(빈폴)분석본론1.STP(1)시장세분화(Segmentation)(2)표적시장 선정(Targeting)(3)포지셔닝(Positioning)2.Marketing Strategies(1)후발주자로서의 전략(2)Marketing Action Plan(4P+2)결론1. Value to customer2. Value from customer(Value Capturing)3. 요약 및 마무리서론1. 아웃도어 시장 현 상황 분석PLC 분석, 4C 분석, 5 Forces 2. 아웃도어 시장에 진입하려는 빈폴 분석- 자산, 역량 분석- SWOT 분석1.(1) 아웃도어 시장의 성장자료: 업계 추정단위: 조원연도

  • 노스페이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PR전략분석 및 노스페이스 SWOT,STP분석
  • 아웃도어의 인기가 올라가고 있다.현재 아웃도어 시장은 상위 10여개 브랜드가 전체 시장 점유율의 80% 가량을 차지하는 등 빈익빈 부익부 현상이 지속되고 있다. 수입 브랜드인 중고가 아웃도어 시장과는 달리, 레드페이스, 웨스트우드 등의 중저가 아웃도어 시장은 차별화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리점과 대형마트로 유통을 전개하면서 판매에 주력하고 있다.3. 노스페이스 SWOT 분석Strength노스페이스의 강점은 무엇보다 높은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

  • 노스페이스 성공요인분석과 노스페이스 마케팅전략분석및 노스페이스 재도약위한 향후전략 제안
  • 노스페이스 마케팅전략 분석 보고서(재도약위한 마케팅전략 제언)CONTENTSⅠ. 서론Ⅱ. 아웃도어 시장현황분석Ⅲ. 노스페이스 브랜드소개1. 노스페이스 브랜드연혁2. 노스페이스 브랜드 가치3. 노스페이스의 인기4. 노스페이스 신드롬분석Ⅳ. 노스페이스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 3. Opportunity4. ThreatⅤ. 노스페이스 STP전략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1) 기존의 Targeting2) 현재의 Targeting3. Positioning1) 기존의 Positioning2) 현재의 PositioningⅥ. 노스페이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보고서] 코오롱스포츠 마케팅 4P,STP,SWOT전략분석과 해외진출 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노스페이스와 비교분석)
  • STP, SWOT, 4P), 경쟁기업의 전략에 대해서 살펴볼 것이다. 그리고 중국시장의 스포츠웨어 시장환경 기업전략분석(STP, SWOT, 4P), 경쟁기업의 전략에 대해서 살펴보고 FnC코오롱이 준비하고 있는 미국 시장 진출에 대해서와 향후 전망의 순서대로 살펴보으로써 FnC코오롱이 앞으로 나가야할 방향에 대해서 살펴볼 것이다.Ⅱ본론1. FnC코오롱(코오롱 스포츠)에 대한 이론적 고찰(1) 회사소개 및 연혁1) 기업소개1954년에 설립된 FnC 코오롱은 55년간 아웃도어 아

  • 노스페이스 vs 블랙야크 기업비교분석과 SWOT분석및 블랙야크,노스페이스 중국진출 마케팅 4P,STP전략 비교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1. 아웃도어란? 2. 중국 아웃도어 시장분석1) 중국 아웃도어 시장 규모 및 전망2) 중국 소비자분석3) 경쟁사 분석3. 노스페이스 중국진출 마케팅전략1) 중국시장 진입전략2) 노스페이스 SWOT 분석3) 노스페이스 STP전략4) 노스페이스 마케칭 4P전략4. 블랙야크 중국진출 마케팅전략1) 중국시장 진입전략2) 블랙야크 SWOT 분석3) 블랙야크 STP전략4) 블랙야크 마케팅 4P전략5.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1) M&A활성화2) 중저가 브랜드 런칭3) 콜라보레이션 마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