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초코파이의 해외진출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1.05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오리온 초코파이의 해외시장진출배경과 중국과 러시아 및 베트남 진출 성공사례에 대해 정리한 자료임

목차
Ⅰ. 기업선정 이유

Ⅱ. 기업 소개

- 사업현황
- 해외시장진출배경
- 요약재무정보

Ⅲ. 기 업 분 석

- S W O T
- S T P
- 4 P M I X

Ⅳ. 해외진출 성공사례

- 중 국
- 러 시 아
- 베 트 남

Ⅴ. 결 론
본문내용
Ⅴ. 결 론

0 좋은 제품만으로 세계시장을 뚫기는 어려운 일이며 기업의 활발하고도 치밀한 마케팅 전략이 성공하였을 때 좋은 제품은 매출의 증대를 가져올 수 있으며
마케팅 활동의 중요성과 다른 국민성을 가진 세계 여러 국가들에 판매활동을 하는 것은 치밀한 계산, 많은 노력과 어려움이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오리오초코파이 해외시장개척 성공의 핵심 전략
  • 오리온그룹은 향후 제과사업에서의 탄탄한 성장력을 발판으로 외식, 미디어, 영화 등 엔터테인먼트사업과 제과 해외사업에 핵심역량을 기울여 먹는 즐거움에서 보는 즐거움까지를 추구함으로써 국내 최고의 식품회사는 물론, 국내 최대의 토탈 엔터테인먼트그룹으로 도약한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 한 예로 선진 기술력을 가지고 체스터와 따조 등 독창적이고 강력한 광고 판촉 기법을 사용하여 시장에 급속도로 진출하였으며, 사원들의 복지 향상을

  • 국내 기업들의 해외 진출 전략 사례를 들고, 성패 요인을 설명하시오
  • 국내 기업들의 해외 진출 전략 사례를 들고, 성패 요인을 설명하시오. 김지석국내기업의 해외 진출 전략 성공 사례오리온 초코파이오리온 초코파이는 오리온 기업의 과자입니다. 국내에서 정 이라는 상표를 심볼로 하여 성공하였습니다. 이러한 성공을 토대로 하여 중국으로 해외진출을 했습니다. 초코파이의 해외 진출이 성공하고 중국내에서는 60%넘는 가정에서 구매할 정도로 유명한 제과 기업이 되었습니다. 오리온 초코파이는 해외용으

  • [국제경영학] 국제마케팅의 성공 실패-오리온 초코파이와 월마트중심으로
  • 해외 마케팅(Overseas marketing) : 해외에 진출한 자회사가 현지에서 활동할 때 상대국에 초점을 둔 마케팅.③ 다국적 마케팅(Multinational marketing) : 다국적 기업이 자사가 진출한 여러 국가를 대상으로 특화된 계획과 전략을 실행하는 마케팅.④ 범세계적 마케팅(Global marketing) : 자국과 상대국을 구별하지 않고 전 세계 를 대상으로 보편화된 계획과 전략을 실행하는 마케팅.2.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오리온 초코파이하나의 제품이 10년 이상 살아남는 것도 쉬

  • 오리온 해외직접투자 FDI 전략분석과 오리온 해외진출성과분석및 향후전망및 오리온 해외직접투자 성공,실패사례분석
  • 오리온해외직접투자 사례분석CONTENTSⅠ. 오리온 기업소개Ⅱ. 오리온 해외직접투자 사례선정동기Ⅲ. 오리온 해외직접투자 과정분석1. 중국동양제과의 중국 진출 과정초코파이의 중국 마케팅2. 러시아 3. 베트남 Ⅳ. 오리온 해외진출성과 및 향후 전망1. 중국➀ 수익 및 매출 현황➁ 분야2. 러시아3. 베트남➀ 수익률 및 매출현황➁ 분야별Ⅴ. 오리온 해외직접투자 실패, 성공 사례분석1. 중국시장진출 초기2. 중국시장 진출 실패위기와 극복방

  • [경영사례]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 제목 :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 진출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Abstract제품 수명이 짧다는 제과업계 속성상 3년에서 5년이면 기존 제품들이 사라지고 새로운 제품들이 진열장에 오르게 된다. 초코파이는 25년간을 군인들의 최고 간식거리, 간단한 식사대용으로 구멍가게에서 큰 마켓 그리고 이제는 중국과 베트남, 러시아에 이르기 까지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경쟁사의 잇따른 초코파이 제작으로 떨어지기 시작하던 매출액을 한국인의 특성을 잘 살린 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