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마케팅전략과 해외진출0k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2.31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미스터피자마케팅전략과 해외진출0k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 목차
-
Ⅰ. 미스터피자 소개
Ⅱ.기본마케팅전략
Ⅲ. 해외진출
1.중국
2.미국
3.베트남
Ⅳ. 스왓분석
Ⅴ. 미스터피자 향후
참고자료
- 본문내용
-
필자도 시간을 내어 미스터 피자에 가서 피자를 먹기도 한다. 첫째 피자가 맛있고, 직원도 친절하여 한번 더 찾게 된다. 미스터 피자의 특징은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미스터피자로서, 최고의 맛으로 고객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이다. 기업이념으로 고객의 지극한 정성을 담아, 따뜻하게 서비스, 완벽한 청결 유지, 항상 새롭게 생각, 항상 미소 짓는 얼굴, 항상 열정을 다해, 초심으로 임하는 정신으로 근무하고 있다. 1990년 이대점을 시작으로 15년째, 처음 마음처럼 시작하여, 다양한 문화행사와 봉사활동에 앞장서는 외식업계로서, 한층 강화된 교육 시스템으로 고객 사랑 실천하고 있다. 지난 2004년에는 여기서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브랜드 슬로건을 ‘기름 뺀 수타 피자’에서 ‘Made for Women’으로 교체했다.
방문 후 고객 정보 관리(On_line)를 위해 방문 시 고객에게 새로운 메뉴, 이벤트, 할인 혜택 소개 =>재구매를 유도, 고차원적 고객 관리를 실시하며, 이벤트행사로서 Woman`s day(매월7일 20%여성할인혜택)을 주어 여성고객층에게 대단히 좋은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 참고문헌
-
1. 성공과 실패에서 배우는 여성마케팅 발췌 / 저자 더블유인사이츠의 김미경
2. http://www.seri.org 삼성경제연구소 , 서비스 산업의 동반성장 방안 : 프랜차이즈 (2008) 이성호. p.82
3. http://www.seri.org 삼성경제연구소, 한국음식의 상품화·국제화 전략 (2003) 민동원. p.9
4. 삼성경제연구소 - 중국진출 우리식품기업들의 성공 포인트 (2006) 서현경 , p.90
5. [한국피자헛] 내부고객 만족하니 외부고객도 만족. 라이터스(2006). eBook p.17
6. 여성마케팅(2005) 김미경
7. 삼성경제연구소 - 외식사업 고찰(2007). 김영철 p.46 검색키워드 : 미스터피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 컨테이너선의 항로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bq 비비큐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bbq SWOT분석 / bbq 향후전략 제시제시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본죽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본죽 SWOT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 [호텔경영] 조선호텔 외식사업의 성공사례 분석- 조선호텔베이커리사업
- 마케팅원론_기업의 미션, 사명은 그 기업의 존재이유 나아갈 방향, 비전 등을 제시하여 구성원들과 기업의 가치를 공유하고 동기유발 등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천할만한 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기업미션 비전등을 조사한 후 바람직하게 제시된 기업미션 비전 등을 소개하고 조사자의 의견을 추가하시오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