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마케팅전략과 해외진출0k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2.31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미스터피자마케팅전략과 해외진출0k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목차
Ⅰ. 미스터피자 소개
Ⅱ.기본마케팅전략
Ⅲ. 해외진출
1.중국
2.미국
3.베트남
Ⅳ. 스왓분석
Ⅴ. 미스터피자 향후

참고자료
본문내용
필자도 시간을 내어 미스터 피자에 가서 피자를 먹기도 한다. 첫째 피자가 맛있고, 직원도 친절하여 한번 더 찾게 된다. 미스터 피자의 특징은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미스터피자로서, 최고의 맛으로 고객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이다. 기업이념으로 고객의 지극한 정성을 담아, 따뜻하게 서비스, 완벽한 청결 유지, 항상 새롭게 생각, 항상 미소 짓는 얼굴, 항상 열정을 다해, 초심으로 임하는 정신으로 근무하고 있다. 1990년 이대점을 시작으로 15년째, 처음 마음처럼 시작하여, 다양한 문화행사와 봉사활동에 앞장서는 외식업계로서, 한층 강화된 교육 시스템으로 고객 사랑 실천하고 있다. 지난 2004년에는 여기서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브랜드 슬로건을 ‘기름 뺀 수타 피자’에서 ‘Made for Women’으로 교체했다.
방문 후 고객 정보 관리(On_line)를 위해 방문 시 고객에게 새로운 메뉴, 이벤트, 할인 혜택 소개 =>재구매를 유도, 고차원적 고객 관리를 실시하며, 이벤트행사로서 Woman`s day(매월7일 20%여성할인혜택)을 주어 여성고객층에게 대단히 좋은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참고문헌
1. 성공과 실패에서 배우는 여성마케팅 발췌 / 저자 더블유인사이츠의 김미경
2. http://www.seri.org 삼성경제연구소 , 서비스 산업의 동반성장 방안 : 프랜차이즈 (2008) 이성호. p.82
3. http://www.seri.org 삼성경제연구소, 한국음식의 상품화·국제화 전략 (2003) 민동원. p.9
4. 삼성경제연구소 - 중국진출 우리식품기업들의 성공 포인트 (2006) 서현경 , p.90
5. [한국피자헛] 내부고객 만족하니 외부고객도 만족. 라이터스(2006). eBook p.17
6. 여성마케팅(2005) 김미경
7. 삼성경제연구소 - 외식사업 고찰(2007). 김영철 p.46 검색키워드 : 미스터피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스터 피자 마케팅 연구
  • 미스터 피자 마케팅 연구목 차■서론○주제선정이유■환경분석○내부환경분석○외부환경분석○경쟁자분석○소비자분석■미스터피자 SWOT분석■마케팅전략○시장세분화○표적시장선정○포지셔닝■마케닝믹스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결론○해외시장진출전략방안서 론■ 주제 선정 이유주 5일 근무제 확산과 외식 업체들의 찾아가는 서비스 확대로 국낸 외식 배달시장 규모는 연간 2조 6000억 원 정도로 추

  • [국제경영] 미스터 피자와 피자헛 비교분석
  • 목 차1.선정동기2.기업소개3.해외진출유형과 전략4.국제마케팅4-1. 미스터피자SWOT분석STP분석4P 전략4-2. 피자헛SWOT분석STP분석4P 전략4-3. 비교분석5. 글로벌아웃소싱6. 연구개발활동7. 인적자원관리8. 사회공헌활동9. 종합결론1. 선정동기기업의 글로벌화가 확산되어 가고 있는 요즘에 국내기업들의 해외시장진출이 활발해지고 있다. 우리 국제경영12조는 요즘 빠르게 서구화 되어가는 먹거리 음식에 대한 관심히 집중되고 있음을 착안하여, 우

  • [국제경영] 미스터 피자와 피자헛의 비교분석
  • 목 차1.선정동기2.기업소개3.해외진출유형과 전략4.국제마케팅4-1. 미스터피자SWOT분석STP분석4P 전략4-2. 피자헛SWOT분석STP분석4P 전략4-3. 비교분석5. 글로벌아웃소싱6. 연구개발활동7. 인적자원관리8. 사회공헌활동9. 종합결론1. 선정동기기업의 글로벌화가 확산되어 가고 있는 요즘에 국내기업들의 해외시장진출이 활발해지고 있다. 우리 국제경영12조는 요즘 빠르게 서구화 되어가는 먹거리 음식에 대한 관심히 집중되고 있음을 착안하여, 우

  • [미스터피자 국내,해외 마케팅전략] 미스터피자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미스터피자 한국,해외(중국,동남아) 마케팅전략 분석과 전략제안 레포트
  • 미스터피자 국내,해외 마케팅전략 분석INDEXI. 서론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2. 미스터피자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보고서요약Ⅱ. 본론1. 미스터피자 국내시장 마케팅전략(1) 미스터피자의 전략(2) 마케팅 전략1) 미스터피자 마케팅믹스 4P 전략2) 스타마케팅3) 차별화 마케팅4) 여성타겟 마케팅2. 미스터피자 해외시장 마케팅 사례(1) 중국진출 마케팅사례1) 중국시장 상황분석2) 중국기업과의 합작투자3) 미스터피자 중국

  •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
  • 미스터 피자의 마케팅 전략마스터 제목 스타일 편집마스터 부제목 스타일 편집선정동기국내 프렌차이즈 업계에서 해외진출을 모색하는 우수의 기업여성마케팅과 웰빙 마케팅으로 특화된 경쟁전략기업분석미스터 피자의 연혁1990 (주)한국미스터피자 설립 이화여대점 오픈1998 휘모리2000사업 시작(전국 최대점포 오픈 목표)98환경 비즈니스 피자부분 고객만족도1위2000 중국 북경 미스터피자 건국문점 오픈2003 생산성 본부 선정 국가 브랜드 경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