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성공분석 SWOT분석과성공 사례0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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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미샤성공분석 SWOT분석과성공 사례0k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목차
Ⅰ.서론
1)회사소개
2)기업연혁

Ⅱ.미샤 성공분석
1)시장분석
2)SWOT분석
3)성공 사례

Ⅲ.결론
참고자료
본문내용
Ⅰ.서론
필자도 지하철 타려가다가 화장품이 필요하여 오프라인매장에 가서 필요한 화장품을 구입한다. 가격도 싸면서 피부에 부작용이 전혀 없는 미샤 화장품을 사면 마음도 가벼워지고 한층 더 예뼈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온다. 기존 화장품 시장의 불합리한 구조를 완전 개선하여 250가지 제품을 3300원에 제공할 수 있는 가격 경쟁력으로 국내 최초의 인터넷 전문 브랜드인 미샤가 등장했다. 미샤의 화장품 가격은 정말 파격적이다. 사람들이 많다싶은 거리엔 빠지지 않고 미샤 매장이 들어서있다. 처음엔 의심스러운 눈초리로 바라보다가 점차 어떻게 그런 저렴한 화장품 가격이 가능할까?하는 호기심으로 매장에 발을 들여놓게 되고, 또 다시 품질에 놀란다. 미샤는 전국에 150만명 이상의 여성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뷰티넷을 통하여 오프라인으로 진출하게 되었다.
미샤 브랜드 개발 배경으로는 뷰티넷(www.beauty.co.kr)을 기반으로 한 온라인 역량확보를 통한 온라인을 통한 제조자와 소비자가 직접 만나는 선진화된 유통방식 실현하였다. 여기서 반응이 폭발적이자 차츰 오프라인으로 매장을 개설하여 판매망을 점차 넓혀나갔다.
참고문헌
-김연성 외 3인 번역, 생산관리, 한경사, 2004년
-이선영, 초저가 화장품 시대를 연 미샤(MISSHA), 리드 앤 리드, 2004년
- 뷰티넷 (http://www.beautynet.co.kr/)
- 대한 화장품 공업협회 (http://www.kcia.co.kr/)
- 마케팅원론 3판, 안광호, 하영원, 박흥수 저
- 중앙일보 2004. 04. 26일 기사, 저가 화장품 미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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