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전략-NC소프트 글로벌경영 전략 성공요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2.30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2011년 12월에 작성한 파일로써, 현시점에서 점유율과 기업전략이 정확하게 작성되어 있으니 많은 참고 바라며, 좋은 자료로 활용 바라겠습니다.
목차
- Contents -


Ⅰ. 서론

Ⅱ. NC Soft 소개

Ⅲ. 해외시장 진출배경

Ⅳ.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분석

Ⅴ. 해외진출사례

Ⅵ. 경쟁사업체

Ⅶ. 성공요인 및 시사점

Ⅷ. 결론


본문내용
1. 제품혁신의 주요 중요성, 강조성
엔씨 소프트(NC SOFT)라는 회사에서 만드는 게임소프트가 해외진출을 함으로 인해 외화벌이에 큰 몫을 하고, 또한 가능성을 열어주고 있는바가 크다.
우리는 이 혁신사례를 주목하고 다른 혁신의 본보기가 되어줄 수 있기에 시사하는 바가 크다고 생각한다.

1. 요 소
본론에 들어가기 앞서 앞으로 말할 대두 요소에 맞춰서 비교, 평가하기로 했다.
우리나라에서의 게임 시장 발전 양상은 세계 시장과 비교해 보았을 때 사뭇 다른 해외 시장의 규모의 크기를 어떻게 보완할것인지. 국내 시장 규모의 한계에 부딪히게 된다. 이런 수익기회를 최대한 놓치는 않기 위해 상품혁신 및 좀더 상세하게 파악하기 위해 SWOT 분석, STP분석, 4P요소로 살펴보겠다.


Ⅲ. 본 론
1. NC소프트 기업 및 상품(제품) 소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기업분석] 엔씨소프트 중국진출전략
  • 엔씨소프트 중국 진출 전략과 목 국 제 경 영담 당조 원제출일자2003. 12. 4 차 례1. 회사개요 2~61-1. 회사소개1-2. 회사연혁1-3. 주요사업1-4. 재무현황2. 경영진소개 72-1. 대표이사2-2. CCO2-3. CEO2-4. Executive Producer3. 비전과 목표, 기업 아이덴티티 8~93-1. 비전과 목표3-2. 기업전략3-3. 기업 아이덴티티(CI)4. 기업 외부환경 - 거시환경 10~124-1. 위협요인4-2. 기회적요인5. 기업 내부환경 -

  • [국제경영] NC소프트 해외진출전략
  • 국제화를 하는데 기반이 된 역량5․․․․․․․․․․․․해외 진출 사례 개요5.1․․․․․․․․․․․․대만5.2․․․․․․․․․․․․일본5.3․․․․․․․․․․․․중국5.4․․․․․․․․․․․․미국6․․․․․․․․․․․․NC소프트가 국제화로 얻게 된 것과 성공 요인 분석6.1․․․․․․․․․․․․중소기업(작은 조직)으로서의 특징6.2․․․․․․․․․․․․NC소프트의 해외진출에 있어서 역량기반 전략

  • [경영학] 온라인게임산업과 엔씨소프트 경영전략
  • 전략- 지속적인 게임의 개발 -모바일로의 진출- 공동기회 참여 - 유통회사로의 시장진입 시도중- 넥슨 - 삼성카드의 제휴- 각 게임에 따른 고객에 대한 집중화ex) 크래이지 아케이드, 바람의 나라 - 주로 초등학교, 중학생들이 많음3. NC소프트 성공요인(리니지)▶ 경영적측면의 성공요인(1) 안정적인 서버 운용 능력엔씨소프트의 가장 큰 경쟁력은 2000년 12월말 10만명을 돌파한 동시 접속자를 받아 들여 이들이 안정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만드

  • NC소프트의 해외공략
  • NC소프트의 성공과 발전에 미친 요소와 유통경로의 다양화등을 살펴봄과 동시에 온라임게임의 특성과 향후전망까지도 조망해 보고자 했다. 특히 NC소프트하면 생각나는 리니지를 중심으로 NC소프트가 어떻게 하여 스스로의 핵심역량을 국내에서 수립하여 왔으며, 나아가 해외진출의 행로를 봄으로써 그 속에 존재하는 방향성을 함께 보고자한다. 이러한 과정에서 그 성공요인과 국제화가 가져다 주는 역량, 그리고 이와 동시에 발생하는 위기와 기회

  • [국제경영전략] 엔씨소프트 글로벌화를 위하여
  • 소프트는 이러한 이유들 때문에 내수 시장에서의 기업성장이 한계에 이르렀다고 느끼고 새로운 시장개척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는데, 그 대상이 바로 해외 시장이었다. 즉 기업의 글로벌화가 엔씨 소프트가 지닌 한계점을 해소해 줄 수 있다고 본 것이다. 본론에서는 게임시장의 현황, 해외시장 진출, 경영전략에 대해서 중점적으로 알아보도록 한다.본 론(1)온라인게임의 정의와 그 현황1.온라인 게임의 정의On-line 상에서 클라이언트가 통신망을 통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