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롤리타 렘피카 프랑스 진출성공사례0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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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아모레퍼시픽의 롤리타 렘피카 프랑스 진출성공사례0k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목차
Ⅰ. 서 론
1. 선정동기
2. About 아모레퍼시픽
Ⅱ. 본 론
1. 아모레퍼시픽의 해외 진출 배경
2. 아모레퍼시픽의 프랑스 진출
1) 프랑스 진출 동기
2) 프랑스 진출 전략
3) 성과
Ⅲ. 결 론
1. 'Lolita Lempicka'의 성공요인
  2. 'Lolita Lempicka' 및 아모레 퍼시픽의 향후
3. 느낀점
Ⅳ. 참고문헌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 론

아모레퍼시픽은 우리나라에서는 빼놓을 수 없는 대표적인 화장품 회사이다. 화장품을 통해 세계 모든 여성들뿐만 예뼈지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똑같다. 따라서 인간이 살아 있는 한 화장품 시장은 계속 신장될 것이며, 좋은 제품이 나오면 모든 사람들이 그 제품을 사용하고자 하는 마음은 누구나 다 같을 것이다.
태평양은 우리나라를 대표로 하는 화장품 회사로 미를 추구하는 몇 십년의 노하우를 지닌 화장품 회사로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해외시장공략 을 통한 글로벌화를 추진하는 동시에 중국시장의 진출하여 많은 중국여성으로부터 고급화장품의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 헤라, 라네즈, 아이오페, 마몽드, 에뛰드, 이니스프리 등에 이어 향수 브랜드인 롤리타렘피카와 이너뷰티 브랜드인 비비프로그램까지 1000억원대 브랜드 반열에 이름을 올렸다.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들이 프랑스 시장을 지배하고 있는 분위기 속에서 성공을 거둔 우리나라 기업이 있다. 바로 ‘롤리타렘피카(lolitalempicka)’로 프랑스 인들을 사로잡은 아모레퍼시픽이다.
참고문헌
-구성미, “아모레퍼시픽의 중국 진출 방향: 프리미엄 브랜드 마케팅전략”, 서울대 학교 경영전문대학원, 2010
-장수용, “아모레퍼시픽(AMORE PACIFIC)의 성공 전략”, 2011
-仲 家 億,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의 중국시장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동의대학교 대학원경영학석사논문, 2010년 12월
-삼성경제연구소(http://www.seri.org/)
- 한국기업의 글로벌경영 성공 사례집2(장세진 지음/박영사)
- 아모레 퍼시픽 사이트 (http://www.amorepacific.co.kr/main.jsp)
- 아모레 퍼시픽의 유럽시장 진출사례
(http://ns.dure.net/~kaib/archives/99-11/pac.ppt)
- http://blog.naver.com/icanand/100006458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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