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과 SWOT분석 및 4P분석0k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2.28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과 SWOT분석 및 4P분석0k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 목차
-
1. 기업선정이유
2. 기업소개
1)기업연혁
2)해외진출현황
3. 해외시장에서 거둔 성과
4. SWOT분석
1)강점분석
2)약점분석
3)기회분석
4)위협분석
5. 4P분석
1)상품(Product)전략
2)가격(Price)전략
3)유통(Place)전략
4)촉진(Promotion)전략
6. 해외시장(중국시장)에서 성공을 거둔 또 다른 이유
1)치밀한 시장조사
2)현지 인력고용
7. 향후 전망
8. 느낀점
*참고자료
- 본문내용
-
아모레퍼시픽은 우리나라에서는 빼놓을 수 없는 대표적인 화장품 회사이다. 화장품을 통해 세계 모든 여성들뿐만 예뼈지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똑같다. 따라서 인간이 살아 있는 한 화장품 시장은 계속 신장될 것이며, 좋은 제품이 나오면 모든 사람들이 그 제품을 사용하고자 하는 마음은 누구나 다 같을 것이다.
태평양은 우리나라를 대표로 하는 화장품 회사로 미를 추구하는 몇 십년의 노하우를 지닌 화장품 회사로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해외시장공략 을 통한 글로벌화를 추진하는 동시에 중국시장의 진출하여 많은 중국여성으로부터 고급화장품의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있다.
중국인 대상 국내외 매출 및 브랜드파워가 눈에 띄게 확대됐다. 중국부문에서는 공격적인 매장확대와 브랜드파워 제고에 따라 yoy 32%의 높은 외형성장과 수익성 개선(영업이익 69억원 yoy 255%, OPM 7% → 15%)을 동시에 이뤄냈다. 높은 성장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는 중국인들의 화장품 수요를 감안할 경우, 국내면세점 채널과 중국법인의 가파른 실적개선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 참고문헌
-
구성미, “아모레퍼시픽의 중국 진출 방향: 프리미엄 브랜드 마케팅전략”, 서울대 학교 경영전문대학원, 2010
장수용, “아모레퍼시픽(AMORE PACIFIC)의 성공 전략”, 2011
仲 家 億,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의 중국시장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동의대학교 대학원경영학석사논문, 2010년 12월
아모레퍼시픽 홈페이지(http://www.amorepacific.com/)
삼성경제연구소(http://www.seri.org/)
파이낸셜뉴스(http://www.fnnews.com/)
http://jh9610434.blog.me/100121511531
http://blog.naver.com/cjnara?Redirect=Log&logNo=120125063293
http://cafe.naver.com/gmakorea.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7262&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 삼성전자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