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해외 진출 성공 사례와 경영전략분석0k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2.28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락앤락 해외 진출 성공 사례와 경영전략분석0k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목차
Ⅰ. 선정이유
Ⅱ. 기업소개
Ⅲ. SWOT 분석
Ⅳ. STP 전략
Ⅴ. 4P 전략

Ⅵ. 세계속의 락앤락
● In U.S.A and Europe Market
● Asian Market
- In Vietnam
-In Thailand
Ⅶ. 결론
Ⅷ. 참고자료
본문내용
필자가 중고등학교시절 도시락을 싸 가면 도시락 반찬 냄새가 책에 베어있어 한 학기당 고약한 냄새를 맡으면서 수업에 임한 기억이 있다. 이는 도시락의 반찬통의 밀폐상태가 허술하여 반찬국물이 세어 나와 책과 밥에 묻어 있기 때문이다. 언제부턴가 우리의 생활에서 다양한 형태의 수납과 보관을 용이하게 해주는 제품이 사랑을 받기 시작했다. 이러한 제품들은 현대인의 생활공간에서 가장 큰 숙제인 복잡한 물건들을 잘 정리/수납해 줄 수 있다는 측면에서 없어서는 안될 제품으로 자리잡아가면서 인기 상승세를 타고 있다. 도시락에서 새어나온 반찬 국물로 책이며 노트를 버린 기억이 있는 도시락 세대, 본체와 뚜껑이 잘 맞지 않아 제대로 닫혀 지지 않는 용기를 대충 냉장고에 넣었다가 냉장고 안이 온통 반찬 냄새로 가득해져서 곤란해진 기억이 있는 주부, 다 먹지 못하고 놓아두었다가 습기에 눅눅해져버린 과자 때문에 속상한 적이 있는 아이 등 밀폐용기를 사용하면서 사람들이 느끼는 문제점을 철저히 분석하고 완벽하게 보완하여, 사용상황에 따라 밀폐용기를 필요로 하는 모든 사람들의 니즈에 맞도록 개발하여 출시한 ‘락앤락(Lock & Lock)’을 보유하고 있는 중소 제조 기업이다.
참고문헌
락앤락 중국 쑤저우공장 풀가동, 2013년 글로벌브랜드 No1 달성, 김정태,2010.
창조적 '반찬통' 으로 세계시장 석권, 박현영 락앤락' 회장, 조인스, 2010.
왕MD의 홈쇼핑 성공전략 - 권영한, 서찬주, Human&Books, 2003
잘되는 회사는 분명 따로 있다 - 김경준, 원앤원북스, 2003
마케팅 전략론 - 최병용, 한국학술정보, 2003
소비자행동론 : 마케팅 전략 수립 측면 - 김영균, 두남, 2002
락앤락 공식홈페이지 : http://www.locknlock.com/global/global.asp
락앤락 서포터즈 : http://www.bethe1.co.kr/
MK 뉴스 :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0&no=370270
중앙일보 : http://article.joinsmsn.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5390244&cloc=olink|article|defaul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락앤락의 주역 하나코비(주) 국제경영학 사례분석
  • 국제경영학 사례분석- 락앤락의 주역 하나코비(주)목 차Ⅰ 락앤락의 주역 하나코비(주)   1. 기업소개   2. 경영이념   3. 연혁 4. 매출현황Ⅱ 하나코비(주) - 락앤락의 해외 시장 진출 방식Ⅲ 해외 진출 국가의 시장분석 및 각 국가별 진출 전략 1. 미국과 유럽2. 중국Ⅳ 하나코비(주) - 락앤락의 성공 요인Ⅴ 경쟁사 분석1. 타파웨어2. 코멕스3. 지퍼락Ⅵ 지속적 성장을 위한 노력과 전략, 대안 Ⅰ 락앤락의 주역 하나코비(주) 1. 기업소개하나코

  • 락앤락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락앤락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락앤락 글로벌진출 성공사례분석
  • 경영 성공요인(1) 마케팅 전략의 성공(2) 브랜드전략의 성공 3. 락앤락의 핵심경영전략4. 락앤락의 경쟁상황분석5. 락앤락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6. 락앤락 STP전략 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7. 락앤락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8. 락앤락 글로벌 성공사례연구(1) 미국진출

  • 락앤락 성공비결/ 락앤락 마케팅 4P,STP,SWOT분석/ 락앤락 중국진출 마케팅사례분석과 향후시사점연구
  • “락앤락”성공비결중국진출마케팅SWOT,STP,4P향후시사점1. 락앤락 기업소개2. 락앤락 경영철학3. 락앤락 성공비결4. 밀폐용기 시장분석5. 락앤락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 (4) Threat6. 락앤락 중국진출 마케팅사례7. 락앤락 STP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8. 락앤락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9. 결론 및 시사점1. 락앤락 기업소개“주방생활 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주방생활 문화를 선

  • [글로벌경영] 하나코비(주) 락앤락 국제경영 사례분석
  • 국제경영학 사례분석- 락앤락의 주역 하나코비(주)목 차Ⅰ 락앤락의 주역 하나코비(주)   1. 기업소개   2. 경영이념   3. 연혁 4. 매출현황Ⅱ 하나코비(주) - 락앤락의 해외 시장 진출 방식Ⅲ 해외 진출 국가의 시장분석 및 각 국가별 진출 전략 1. 미국과 유럽2. 중국Ⅳ 하나코비(주) - 락앤락의 성공 요인Ⅴ 경쟁사 분석1. 타파웨어2. 코멕스3. 지퍼락Ⅵ 지속적 성장을 위한 노력과 전략, 대안 Ⅰ 락앤락의 주역 하나코비(주) 1. 기업소개하나코

  • 이마트의 경영전략
  • 전략1. 이마트의 마케팅전략1) STOW 분석2) 4P분석3) STP분석2. 이마트의 성공요인3. 이마트의 경영전략4. 문제점Ⅲ. 이마트의 중국진출1. 중국진출 과정과 현황2. 중국유통시장의 현황3. 중국진출 성공요인4. 현 중국이마트의 위기5. 앞으로의 목표와 계획 6. 롯데마트의 베트남 진출사례Ⅳ. 맺음말1. 차별화 2. PB상품 개발의 전문화와 특화 3. 다양한 루트의 상거래 개발 4. 글로벌 마트로서의 전환 1) 이마트 해외 진출 전략Ⅰ. 회사소개∎ 업 종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