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유형별 분류내용 가운데 광고의 형태에 따라 광고를 분류하면 7가지로 나뉜다. 이들의 사례를 찾아 각각 2개씩 스크랩하고 간단히 설명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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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유형별 분류내용 가운데 광고의 형태에 따라 광고를 분류하면 7가지로 나뉜다. 이들의 사례를 찾아 각각 2개씩 스크랩하고 간단히 설명하세요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제품광고(Product)의 사례 2가지
2. 기업광고(Company)의 사례 2가지
3. 서비스광고(Service)의 사례 2가지
4. 정치광고(Political Advertising)의 사례 2가지
5. 의견광고(Issue Advertising)의 사례 2가지
6. 공익광고(Public Advertising)의 사례 2가지
7. 고지광고(Notice)의 사례 2가지

Ⅲ.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광고를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무엇을 위한 것인가, 목적은 무엇인가를 분류하는 것으로, 이러한 구분은 산업구조상의 재화나 용역가치 제고 또는 이미지 제고 등의 다양한 차원에서 행해지는 광고의 전반을 광고의 목적과 기대효과에 따라 구분하는 방법이다. 이에 따라 광고의 형태는 다시 제품광고, 기업광고, 서비스광고,
참고문헌
광고의 기능에 대한 일반 공중과 광고인, 광고주 인식, 조삼섭, 한국홍보학회,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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