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일본 모바일 서비스의 역사, 현황 및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2.12 / 2019.12.24
  • 5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일본 모바일 서비스의 역사
- NTT docomo
- i-mode 무선인터넷서비스
2. 일본 모바일 서비스의 현황
- 전체현황
- 일본통신 3강넷서비스
- 소프트뱅크와 i-phone

3. 일본 모바일 서비스의 전망
- 도코모NTT의 NFC
본문내용
1. 일본 모바일 서비스의 역사

일본 이동통신 시장 현황
(2010년 4월) 전체 11,272만명

- 일본전신전화 NTT
- 1992년 NTT docomo설립
- どこも(docomo) 언제나
- 1995년 가입자 300만 돌파
- 1999년 세계 최초
무선인터넷 서비스 (i-mode) 제공
- 2001년 세계 최초 3G서비스 제공
- 2004년 오사이후케이타이 전자지갑 제공

NTT docomo i-mode

무선인터넷 서비스 i-mode

단말기만으로의 편리한 인터넷 접속

잠깐의 시간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5분간의 콘텐츠


i-mode 서비스 컨셉
음성통화 – 기존 회선모드형 PDC 네트워크로 지원
인터넷 접속은 별도로 구축 된 패킷 네트워크 이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sk 텔레콤의 중국진출 사례
  • 및 GSM방식 이동전화 서비스의 강세를 등에 업고 진출해 있을 뿐 아니라 시장의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이 업체들에 이어서 퀄컴(94년), 삼성(97년) 등이 최근 CDMA 도입과 더불어 시장진입을 시도하고 있는 편이다. 이 업체들 중에서 에릭슨, 모토로라, 루슨트, 노텔 등은 이번 차이나유니콤의 CDMA 시스템 입찰 자격을 획득, GSM에 이어 CDMA방식에서까지 강세를 보일 전망이다. 이들이 벌이고 있는 것은 국내와 같이 비단 이동통신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다

  • 택배시장 현황과 문제점 및 향후 전망00
  • 택배시장 현황과 문제점 및 향후 전망00Ⅰ. 서 론요즘은 택배산업이 춘추전국시대를 맞이했다고 할 정도로 우후죽순 격으로 많은 기업들이 뛰어들고 있는 실정이다. 특히 홈쇼핑물의 증가와 인터넷 주문의 증가로 인하여 백화점과 시장, 마트에서 구입할 물건을 택배로 배달해 준다는 장점 때문에 더욱 택배시장은 활성화되고 시장규모도 확대될 것이다. 국내 굴지의 아무개 물류회사는 최근 택배 부서로 전근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많아 인사과에서는

  • 씨제이오쇼핑(cj오쇼핑)기업분석
  • 생각, 10년의 변화를 읽다- 디지에코한국유통학회해럴드경제방송위원회, TV홈쇼핑 시장분석 및 정책방안 연구, 2007.12한국TV홈쇼핑 지속성장전략-최재섭(남서울대학교 유통학과 교수)대한상의 보도자료, 3분기 소매유통업 경기전망지수(RBSI), 2012조선일보 장일현, 4분기에도 홈쇼핑은 나홀로 호황 전망, 2012. 9. 27삼성증권 남옥진, 이서연, 홈쇼핑 산업 분석, 2011. 9. 16메리츠종신증권 유주연, home shopping 삼색삼미, 2012. 2. 27 한국경제통제시스템

  • 21세기 세계 무역환경의 변화와 한국기업의 전략경영 세계 무역환경 변화 기업환경
  • 및 서비스까지 확대한 자본과 기술이 자유롭게 교역됨에 EK라 무역의 기회와 국제사업 활동의 범위가 더욱 확대될 것이다.또한 국제경쟁의 공정성이 확보되고 기업의 세계화를 촉진시키며 새로운 통상 이슈가 제기될 것으로 보인다.2) 세계경제의 다극화와 지역경제통합세계경제는 미국의 패권주의에서 벗어나 다극화시대를 맞는 가운데 지역경제통합이 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21세기 초: 미국, 유럽, 일본, 중국 및 동남아 국가들의 협력과 대립

  • [국제경영]이동통신 NOKIA 사례연구
  • 모바일 및 광역 네트워크, IP 서비스 개발 및공급, 관리를 담당한다.3) Nokia Ventures Organization노키아 미래의 성장, 노키아 제품의 성능개선, 그리고 장기사업개발을 맡고 있다. 노키아 벤처사업부는 크게 2개부서로 나누어져 있는데, 하나는 무선 사업통신부로서 기업고객을 위해 새로운 무선 솔루션개발에 집중하고 있다.다른 하나는 무선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무선 응용 프로토콜 표준에 기초한 소프트웨어 제품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 외 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